나의 좌우명 - 넌 할 수 있어 (18.04.20)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나의 좌우명!
누구나 자기의 좌우명이 있을겁니다.
저의 좌우명은 "나는 할 수있다!"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내 머리속에선 "나는 할 수있다!"라는 생각을 되뇌이면 용기도 생기고 안 될 일도 잘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말이 씨가 된다"라는 속담이 나온거겠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세상을 바라보면서 그렇게 살아갑시다!

그래서 강산에의 "넌 할 수있어!"라는 노래를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불러봤슈~

울 미언님들!
스팀도 쭉쭉 상승하는 불타는 금요일되시기 바랍니다^~^


▶️ DTube
▶️ IPFS
Sort:  

바코드 번호 맞추기 이벤트 6탄 보팅 5일차 완료했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그동안 넘넘 감사했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거 같아요~
회사라 노래를 못듣는게 아쉽네요 ㅠ.ㅠ
집에서 들을꼬에요~

어떤생각을 가지고 사느냐는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벌써 또 금요일이네요. 정말 세월이 너무 잘 가네요.ㅎ
오늘 하루 쉰나게 일하시고 저녁엔 화끈한 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autokjk70님도 아주아주~ 쒼나는
금요일 되시길 바랄께요!!

ㅇㅋ요~~

주말을 앞두고 의미있는 글을 읽게 되어 반갑습니다.
할 수 있다는 말로도 뭔가를 해보고 싶은 날이네요.
좋은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방문 감사드립니다.
벌써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이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불금되세요.
자주 소통해요^^

누님 멋져요~

저는 좌우명이 ㅋㅋㅋ 적당히 편하게 가자 입니다 ㅋㅋㅋ

잘먹고 편하게 사는게 최곱니다^^

화이팅입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말대로 되어진다고 하죠, 근데 어쩜 그렇게 노래를 잘하세요? 그리고 정말beautiful & attractive voice시네요! 글잘보고 노래 잘들었어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하니 기분은 좋습니다.ㅎ
말이 씨가된다는 말을 예전엔 이해를 못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이해가 되네요. 그래서 나이를 먹어야 철이든다고 하나봅니다.
오늘 하루 수고하시고 즐주되세요^^

그냥 칭찬아녜요,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관점에선 올리비아 뉴튼존을 높게 평가하는데, 기본적으로 노래를 잘하지만 목소리에 귀염성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롱런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생각해요, autokjk70님도 그와 같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는 오래도록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통기타와 노래는 죽을 때 까지 할 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니까요~~ㅎ

ㅎㅎㅎ 저랑 비슷한 생각을~ ㅎㅎ
즐거운 주말 ㅗ디세요~

카일의 보팅지원이벤트 9차수 5일차 보팅 남기고갑니다~ 감사했어요~^^

5일동안 보팅지원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좋으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역시 멋지시군요~~ 스스로의 생각이 삶을 좌우한다던데..
흠.. 제 좌우명은 오늘을 잘 살자~ 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하루 하루가 제일 중요하죠.ㅎㅎ
미래도 좋지만 mssy1004님 생각처럼 오늘이 제일 중요합니다.
즐주 보내세요^^

『주간어워드』 시상식 3차의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제가 발표할때 autokjk70님의 아이디를 오타로 넣었네요.^^ 글에 오셔서 링크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달았습니다^^

봄비가 내리네요^^

봄비내리는 날은 왠지 마음도 우울하네요.
날씨 탓인가봐요!
존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