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일주일간 친구 ' - 안구건조증 치료용 영화,짠내주의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의 엉덩이가 보일락 말락하는 날씨입니다.
계절이 사람이라면 엉덩이를 그냥 걷어차주고 싶네요.
따뜻한 봄이 오고 있어 좋긴한데 한편으로는 싫기도 합니다...?
봄이오면 꽃이 피고 너도나도 손 잡고 나오겠죠. 쳇
추우면 추운대로 외롭고 따뜻하면 그래서 또 외롭고
대체 끊어진 연애사는 언제쯤 이어갈건지??

에라 모르겠다
뭔가 외롭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면 로맨스 영화가 딱이죠.
에? 무슨?
저는 변태거든요 헤헿
그렇게 저를 달래줄 영화를 찾아보고야 말았습니다.
안구건조증까지 치료되어버렷!

예고편 수준정도로만 리뷰하겠습니다.


원작은 일본 만화입니다.
만화를 바탕으로 애니가 제작되고 영화, 영화판 소설까지 나온 인기작입니다. 이런식으로 만들어진 실사영화의 평가는 두가지 케이스로 나뉘는게 대부분입니다.
원작을 망쳤다 or 원작만큼했다
저는 원작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그부분에 대한 평가는 할 수 없네요.
기본적인 틀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을 다룬 이야기입니다만 설정이 좀 특이합니다.
여주가 '해리성 기억상실'을 앓고 있는데 이게 조건부...


등장인물

021.jpg
낙천적인 성격의 남주. 하세 유우키
무한긍정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칠판에 선생님 얼굴을 그리고 평가하는 좀 이상한 놈 입니다.

012.jpg
해리성 기억상실을 앓고 있는 여주. 후지미야 카오리
중학생 시절 어떠한 '사고'로 인해 가족 외 다른사람들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7일동안만 기억합니다.
월요일에 만나서 친구가 되어도 다음주 월요일이면 잊어버리는...

010.jpg
남주 하세의 오랜 친구. 키류 쇼고
잘생기고 공부 잘하고 시크한 재수없는 놈
하지만 알고보면 츤데레인 캐릭터.

009.jpg
남주 하세의 소꿉친구. 야마기시 사키
덜렁거리는 하세의 뒤치다꺼리를 해주는 천사.

063.jpg
쿠죠 하지메 카오리의 중학교 친구.
카오리의 '사고'와 관련이 있는 의문의 전학생.


줄거리

001.jpg
004.jpg
005.jpg
둘의 만남은 조금 이상했습니다.
고2 봄 방학(일본은 3학기제)
도서관에서 대여카드를 주운 '하세'
향기를 킁킁 하던중 주인에게 적발;;
하세는 카오리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015.jpg
022.jpg
운 좋게 같은반이 된 카오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하세.
그런 하세를 '안 돼' 두글자로 밀어내는 카오리.

032.jpg
카오리의 사정을 알고 있던 담임선생님은 하세에게
카오리가 기억상실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040.jpg
포기할만도 한데... 긍정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하세는
교환일기로 기억을 '기록'하자는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계속 거절을 하던 카오리도 하세의 진심을 느끼게 됩니다.

041.jpg
영화 시작 후 거의 처음으로 환하게 웃는 카오리.

046.jpg
047.jpg
매번 똑같은 설명을 해줘야 알아듣는 자신이 귀찮아질거라는
카오리의 말에 하세는 자신이 '관세음보살'임을 어필....

054.jpg
055.jpg
056.jpg
매주 월요일. 기억은 없지만 교환일기에 적힌 내용을 미리 읽고
학교에 오는 카오리는 본능적으로 하세를 알아봅니다.
으... 눈빛들 보소...

이렇게 서로를 알아가고 하세 덕분에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에 자신감을 얻은 카오리.
둘의 관계는 점점 깊어져만 갑니다.

006.jpg
그러던중 카오리를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 수상한 전학생
쿠죠가 등장하면서 본격적인 내용이 시작됩니다.


관전포인트

하세의 긍정에너지

2222222.jpg
매사에 낙천적인 하세는 카오리와 친구가 되기 위해
숱한 노력을 하면서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 일도 안 일어나니까요!

짝사랑

333333.jpg
하세의 소꿉친구 사키는 사실 하세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를 위해
그사람이 좋아하는 그녀를 돌봐줍니다.

진정한 친구

1111111111.jpg
하세의 오랜 친구인 키류.
영화 어디에서도 그는 하세에게 먼저 물어보지 않습니다.
그저 하세의 말을 들어주고 곁을 지켜봐주기만 할뿐.


러닝타임은 120분으로 조금 긴 영화입니다.
하지만 영화가 끝나면 긴 여운이 남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동아시아권 멜로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시는분은 무'적'권
보셔야합니다!


나이를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고등학생 때가 그리워졌습니다.
친구들, 첫사랑... 모든게 설레고 두근거렸던 그시절.
이제는 돌아갈 수 없어서 더 간질거리고 아련한건지...
왜 그때 더 용기내지 못했을까.
왜 그때 더 잘해주지 못했을까.


출처 https://www.youtube.com/channel/UCqfZA_2gJduW9_JLVc2_bxw
위 사진들은 모두 영화 캡쳐장면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왕~ 이런 달달한 장르 좋아하는데 홈티비 영화 목록에서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오늘 가입했는데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 신청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비교적 최근영화라 있을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

새드엔딩인가요?
짠내주의
안구건조증 치료용이라고 되어 있어서
보기가 두려워요ㅎㅎ
전 해피엔딩 좋아해요~^^

스포가 될 수 있어서 말씀 안드렸는데 ㅎ
짧게 얘기하자면 보셔도 무방합니다! ㅋㅋㅋ

와우~~ 이런 스토리 완전 좋아해요. 이거 어떻게 볼 수 있어요?

음... iptv에도 있지 않을까요??
근데 저는 이런영화 소장하는걸 좋아해서 네이버N스토어에서 구매합니다!

아~~ n스토어에 있군요. 찾아볼게요. ^^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바로 나오네요 잼나게 볼게요.
http://www.dailymotion.com/video/x65oo10
영화추천 고마워요. 이런 영와 완전 좋아해요.

아~~ 일 해야하는데,,, 영화 다 보고나니 오후3시네요. 눈물 질질 흘리며 봤어요. ㅠㅠ 좋은 영화 추천 고마워요. 다음 추천영화도 기대할게요. ^^ (아, 감상평 올려야겠다.)

리뷰를 쓰면서 '누군가 한명쯤은 영화를 찾아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일단 한명은 생겼네요!! ㅋㅋㅋㅋ
남자 캐릭터들이 조금 불----편 하지 않으셨나요?? ㅋㅋㅋ
잘생겼는데 쿨하기까지... ㅂㄷㅂㄷ

한놈만 재수없고 괜찮던데요. ^^
아~~~ 감상평 뭐라고 쓸지 머릿속에서 정리중이에요.
이런 소설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감상평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나이가 들어 갈수록 에스트로겐이 높아지는지...
자꾸 눈에 땀이 차서.... ㅠ
이런 일본 영화 정말 좋아해요!

맞아요. 땀일거예요!!!
... ㅠㅠ
일본애들이 이런류 너무 잘만드는거 같아요.

닝겐봇!!!이라도 원한다는 말씀에.이렇게 달려왔습니다 ㅎㅎ 먼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스런 포스팅인데 늦은시간이라 다 못읽었습니다. 꼭!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크흠...' 에 본심을 담아봤는데 들켰네요 ㅋㅋㅋㅋㅋㅋ
와주셔서 감사해요!!

Today I don't feel like doing anything..

Sometimes it happens in life.

저는 만화책으로 봤는데 그림도 예쁘고 좋았어요 ㅎㅎ

그림체를 보니 굉장히 소녀소녀한 만화더라구요 ㅎ

^^ 즐거운 스티밋!!!

고마워요. 짱짱맨!

안구건조증이 심한데 혼자 이불 뒤집어쓰고 한번 봐야겠어요.. 러브러브 할꺼 같은데 물론 안구건조증 치료용입니다.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보는 내내 엄청 간질거립니다 ㅋㅋㅋ
저 역시 치료 목적으로 봤습니다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