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 일주일간 친구 ' - 안구건조증 치료용 영화,짠내주의

in #kr-movie7 years ago

와우~~ 이런 스토리 완전 좋아해요. 이거 어떻게 볼 수 있어요?

Sort:  

음... iptv에도 있지 않을까요??
근데 저는 이런영화 소장하는걸 좋아해서 네이버N스토어에서 구매합니다!

아~~ n스토어에 있군요. 찾아볼게요. ^^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바로 나오네요 잼나게 볼게요.
http://www.dailymotion.com/video/x65oo10
영화추천 고마워요. 이런 영와 완전 좋아해요.

아~~ 일 해야하는데,,, 영화 다 보고나니 오후3시네요. 눈물 질질 흘리며 봤어요. ㅠㅠ 좋은 영화 추천 고마워요. 다음 추천영화도 기대할게요. ^^ (아, 감상평 올려야겠다.)

리뷰를 쓰면서 '누군가 한명쯤은 영화를 찾아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일단 한명은 생겼네요!! ㅋㅋㅋㅋ
남자 캐릭터들이 조금 불----편 하지 않으셨나요?? ㅋㅋㅋ
잘생겼는데 쿨하기까지... ㅂㄷㅂㄷ

한놈만 재수없고 괜찮던데요. ^^
아~~~ 감상평 뭐라고 쓸지 머릿속에서 정리중이에요.
이런 소설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감상평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0.06
ETH 2415.6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