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ㅋㅋ laylador님까지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의 프라임세포는 사랑세포인가봐요

ㅎㅎ 오늘 어톤먼트 리뷰 올릴 예정인데 이렇게 해피엔딩인 영화와는 완전 극이기에 어떻게 써질지 모르겠네요. 전 비극적 결말에 끌리는지라..😅

앗! 너무 스포인것같아서 적지 않았는데 이 영화도 결코 해피엔딩은 아니였답니다. ㅎㅎ
어톤먼트 말로만 본다하고 이제껏 보질 못했네요; laylador님 리뷰보고 어톤먼트 봐야겠습니다! 기대기대 >_<

자아실현 세포와 사랑 세포를 가진 두 분.
자아실현과 사랑을 두고 중대한 선택을 해야한다면,,
두 개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나머지는 포기해야하면
결과는 뻔한 건가요?ㅎㅎ
궁금하네요ㅋ

어 이거 라라랜드 아닌가요? ㅋㅋㅋ 라라랜드도 무척 좋아합니다. 저는 라라랜드의 결말을 무척 좋아하지만 제가 그 상황이라면 사랑이었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