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 포비든 킹덤: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2008)

in #kr-movie6 years ago

6a93980162cf3371f5e4db07dd285fc8.jpg


0001.gif

줄 거 리

봉인된 신물이 눈을 뜰 때, 금지된 왕국이 열린다!

쿵푸 매니아인 평범한 미국 고등학생 제이슨(마이클 안가라노)는 차이나타운에서 발견한 황금색 봉이 이끄는 금지된 왕국으로 들어가게 된다. 하늘과 땅이 맞닿는 금지된 왕국에서 절대고수 루얀(성룡)과 란(이연걸)을 만나게 된 제이슨. 두 사람은 황금봉을 지닌 제이슨이 500년 동안 봉인된 마스터를 깨울 수 있는 예언의 인물임을 알게 된다.

예언의 인물이 가진 숨겨진 능력을 깨우려는 절대고수들...루얀, 란과 함께 마스터를 깨우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제이슨. 두 사람은 제이슨의 쿵푸 훈련에 돌입하지만 제이슨을 서로 자신의 제자로 삼으려는 욕심에 서로 다투게 된다.

제이슨 역시 허를 찌르는 취권의 달인 루얀과 진중한 스타일의 란, 두 명의 스승 사이에서 고전한다. 하지만 마스터를 봉인한 인물이자 어둠의 지배자, 제이드 장군과 치명적인 악의 전사 백발마녀가 이들의 목숨을 조여오는데...

봉인된 마스터를 깨우기 위한 위험한 여정…상상을 초월한 모험이 시작된다!

0001.gif


어릴적 이연걸과 성룡 영화를 명절마다 휴일마다 자주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내용도 제목도 가물가물 하지만 그들의 화려한 액션과 나쁜짓을 한 악당들을 통쾌하게 혼내주는 장면들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해서 이 두사람이 함께 영화를 찍는 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으엄청 기뻤습니다! 기대도 되었구요...ㅋ

이 영화는 사실 개봉 당시는 보지 못하였고 조금 지나고 나서 보게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버전의 영화 드래곤볼,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등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가 어떤 영화인지 감이 오실껍니다.

저는 감히 서양인이 꿈꾸는 동양의 판타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인종차별아님주의)

예전에 영어회화 시간에 고정관념(stereotype)에 대해 이야기 했을때, 이런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Every Asian know how to KungFu. 모든 아시안들은 쿵푸를 할줄 안다.

그리고 그러한 고정관념을 뒷바침 해주는 듯한 또 하나의 영화입니댜....

줄거리에서 알수 있듯이 쿵푸에 관심이 많은 주인공 제이슨이 예기치 않은 모험을 시작으로 쿵푸를 배우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기대했던 성룡 x 이연걸의 조합과 그들의 액션은 여전히 멋졌지만 내용면에서 아쉬움을 금할길이 없네요..흐규흐규



KakaoTalk_Moim_4yb7KfFIevOdnqKids5gbqAo9ESIqm.jpg

성룡과 이연걸은 여전히 제가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6년전쯤 헐리우드에 갔을때도 재키찬(=성룡)의 이름옆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후후..저만 찍더군요..ㅠ

아쉽게도 이연걸을 찾지 못해 찍지를 못했네요..ㅠ

성룡은 전에도 지금도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도에도 개봉하는 영화가 꽤 되더라구요.

하지만 반대로 이연걸은 현재 갑상선 관련의 병으로 투병중이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서 또 다른 콜라보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이연결이 엄청 야위여졌더라구요. ㅠㅠ

네, 안쓰럽더라구요ㅠㅜ 어서 다시 건강해지셨으면 하는 바램..

성룡 배우님 X 이연걸 배우님 명연기 외에는
포비든이 된 명작(?)이었죵~! ㅋㅋ

캬~~~! 허리우드 거리의 멋진 추억을 남기셨네뇽~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맞네욬ㅋㅋㅋ 명연기 외에 포비든ㅋㅋㅋㅋㅋㅋ

이연걸아저씨의 팬이어서 ㅠㅠ 진짜 영화 거의 다봤거든요
하지만 이영화볼때 너무 맘이 아팠어요
건강되찾으시길 바라구 있습니다 ~

저두요ㅠㅜ 어서 빨리 건강해지셔서 좋은 작품 많이 남기시기를..

이연걸과 성룡이 함께 출연해서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어릴때에 성룡과 이연걸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이런게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앗! 저두욬ㅋㅋㅋ 마치 호랑이와 사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와 같은거였었죠...ㅋㅋ

같은 세대시군요. ㅎㅎㅎ

앗, 그런가요?ㅎㅎ 다시한번 반갑습니다..ㅋㅋ

최근에 봤어요 이연걸님 ㅜ ㅜ
또 성룡이 나이를 먹어 액션을 못하게 되다는게 슬퍼요
독보적인 건데,
스티븐 스필버그, 탐크루즈,성룡 등 점점 새월이 가며 더이상 그들의 능력을 못보는 날이 온다는게.. 전 늘 안타까워요

스팀 고래의 꿈.jpg

시간이 흐르는건 어쩔수가 없으니까요ㅠㅜ 그리고 대체불가 배우와 감독이기 때문에 더더욱이 그런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놀러왔어요^^
어릴적 성룡에 폴리스토릴 엄청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 이연걸 티비나오는데 무척 야위였다라구요 ㅠㅠ 빨리 완쾌되길...
팔로우하고 가요 소통하며 지내요~~^^

저는 러시아워 시리즈요..ㅋㅋ 빨리 완쾌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ㅜ
저도 팔로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이연결 최근 모습을 사진으로 봤었는데....ㅠㅠ

예전에 모습이 무색할 정도로 많이 변하셨지요?ㅜㅜ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