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리뷰#12] 딸을 죽인 학생에 대한 선생님의 복수극 '고백'

in #kr-movie7 years ago

오 점수가 엄청 높네요 ㅋㅋㅋ
저도 <고백> 완전 재밌게 봤습니다. 이런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는지라..
약간 충격적이긴 한데, 이런 싸이코틱한 영화 너무 매력적입니다.
본지 오래되었는데도 몇몇 장면들이 기억나네요.. 우유도 기억나고

Sort:  

저랑 취향이 비슷하네요!!
충격적이면서 싸이코틱한 영화..ㅎㅎ
근데 너무 많이보면 정서상 별로 안좋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제가 한창 잔인한 영화만 보고 그럴때
가끔 정신 이상해지는 기분이 들고 그랬거든요 ㅋㅋㅋ
그때마다 쉬어가는 타임으로 따뜻한 영화 한편봐주고 그랬었는데...
요즘엔 그냥 골고루 봅니다 ㅋㅋㅋ

정말 저런영화만 보면 저런 생각만 하게 될거 같은 기분이.....
그래서 저는 애니매이션이나 코미디를 많이 보는편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