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영화 여행기(헌법/ EBS 김정은 모형 사건, 김정은 방문 환영 단체들/ 영화 '출국')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남자 투의 막말이래... ㅋㅋ 에일리는 의심하는 경우가 아니야.
그리고 나 포스팅 했으니까 와서 보팅 좀 해줘. 싫으면 안해도 돼 ㅋㅋ

그리고 실패하긴 했지만, 아직은 현대로 분류되어야지.
세계사에서 보통 세계 2차대전을 기준으로 근대와 현대 나누지 않아?
세계 2차 대전 끝나고 나서 냉전시대잖아.
냉전시대에는 사회주의를 정치체계로 발전시키는 마지막 실험이었으니까...
현대 라고 분류할 수 있지 않을까? 뭐, 아닐 수도 있고, 아니여도 상관없어. ㅋㅋㅋ

Sort:  

음..

의심하는 경우가 아닌 경우라면, 더 가까이 해서는 안될 대상으로 생각됨.
남자가 입이 거친 것보다, 여자 입이 험한 경우가 더 가까이 하기에 피곤한 일이지요.

포스팅은 함 가보지요.

공산주의 논란은 여러 생각이 있겠지요. 현대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하도 시대가 빨리 변해서,
bitcoin 출현 이후를 새로운 현대로 정의해야하는 것 아닐까 하는 생각 중이긴 하지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