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orning] hjk96님께 구매한 에코백, 정말 마음에 듭니다!

in #kr-morning7 years ago

  • @tata1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늘도 kr-morning 성공해서 기분이 좋네요 흐흐.

앞으로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해 kr-morning 글은 @tata1님이 그려주신 글씨를 이미지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아침 일찍 연구실 나와서 공부 열심히해야겠어요. 기운이나네요 :)

아무튼 오늘은 @hjk96님께 구매한 에코백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어제 뙇 도착했는데 오늘 아침에야 풀어봤습니다.

평소 에코백을 애용하는 편인데 사용하던 에코백이 너무 작아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hjk96님이 판매하신 에코백이 크기가 크고 예쁘더라구요!

자 벌써부터 예쁨이 보이네요 :)

이렇게 정성스런 문구까지 넣어주셨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한 기분이드네요.

와... 진짜 에쁩니다! 흰색에 스팀마크도 예쁘지만, 검은색에 수놓아져있는 스팀마크도 정말 예쁘네요 :)

크기비교입니다. 오른쪽은 제가 평소 사용하는 에코백입니다.

대략 제가 사용하던 에코백보다 1.3배정도 큰 느낌입니다.

요즘 부상으로 운동을 다시 쉬고있어 여전히 육덕진 몸에 에코백을 걸쳐봤습니다.

제가 덩치가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에코백의 크기가 꿀리지 않죠?

여자분들이 매면 정말 클 것 같습니다.

평소 이것저것 물건을 많이 넣어다니는 저로선 정말 마음에 드는 물건이었습니다 :)

평점: ★★★★

초반에 @venti님께 스팀티를 산 이후로 처음 사본 스팀잇 마켓 물건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 마음의 여유가 없어 kr-market을 별로 이용하지 못했는데 가끔씩 물건을 사봐야겠네요 ㅎㅎ

다들 kr-makret이용해서 SBD로 물건을 구매해보시길!

빔바였습니다.

Sort:  

@hjk96 님이 적어주신 저 메세지 보고 엄청 기분 좋으셨을 거 같아요.
경매 당일날 빔바님 낙찰 전에 더 지를까 생각했었는데...지금 이 글을 보니 더 질러서 내가 받았어야 했는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예쁜 에코백입니다.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지금 봤네요 ㅎ @hjk96님께서 또 판매하시기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크크

우왕우왕!!

8시간 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지금에서야 확인하였습니다 ^_^

이렇게나 정성스러운 후기에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해도 되죠? :D

크크 아닙니다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해요 :) 리스팀이야 언제든 환영입니다!

오호 에코백은 너무나 실용적이겠네요!!^^ 가방도 널찍하니 큰거 같고 튼튼해 보여 좋은거 같네요!! 내스달이 얼마나 있으려나....??^^

크크 정말 8스달 값 충분히 하는 것 같습니다 :) 지금도 파시는지 모르겠는데 꼭 구매해보세요!

색의 배치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흐흐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오..... 로고가 진짜 고급지고 멋지네요!

실물이 더 예쁜 듯!

ㅋㅋㅋ 글쵸! 오늘 학교오면서 매고 나왔는데 기분이 좋네요 :)

오늘도 모닝태그에 등장하셨군요 ^^
익숙한 아이디를 만나니까 더 반갑네요.
저도 kr-market 한 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앞으로 매일 등장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ㅎ kr-market 참 좋은 것 같아요 :)

네. 기다릴게요^^ 시간 되실 때 나타나주세요~~

에코백 왜 잘어울리시는거죠?! ㅋㅋㅋㅋ
이쁩니다.

잘어울리면 안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사길 참 잘한 것 같습니다 :)

부러워서요. 하핫

안녕하세요 굿모닝이라 해야 되는데 벌써 시간이 점심시간이 다 되어 가네요 ㅎㅎ 오늘도 힘참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검은색 에코백이 아주 잘 어울리시는 듯 합니다 ㅎㅎ

흐흐 저도 간단히 점심 때웠습니다. 제가 워낙 다크한 사람이라 검은색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공부 열심히 하세요^^

에코백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개인적으로 에코백 든 남자가 귀여워보이던데 빔바님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이 덩치에 귀엽다는말 오랜만에 듣네요! 에코백이 간단히 돌아다닐 때 참 편리한거 같아요 ㅎㅎㅎ

예쁜 토트 백, 나는 우리가 곧 다른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SBD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글 번역기를 쓰신건가요? 이해가 잘 되네요 :) 앞으로 좀 더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해질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