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화장대

in #kr-mo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니멀리스트가 되고 싶은 @bella99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어제 오늘은 밖에서 약속이 많아서 바빴네요
댓글에 답변도 제대로 달아드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ㅜㅜ
얼른얼른 답글 달아드리어 가야겠습니다
보팅 게이지가 떨어지니 보팅을 해도 non 이더라구요..
뉴비는 참 속상하네요..좋은글들 보팅해드리고 싶은글을 참 많은데,,,
에너지는 한정이군요.. 고래는 못되도 새우정도는 되고싶네요 ㅋㅋ


미니멀 화장대에 대한 이야기

결혼할때 마련한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하고
화장대 역시 안방에서 비웠습니다

미니멀라이프에 한창 열광이던때에
안방사진입니다

사이즈변경IMG_2948.jpg

완전히 싹 비운 상태였죠.
신혼침대도 비우고 화장대도 비우고
물론 지금은 패밀리침대가 들어왔습니다
그거하나로도 방이 아주 꽉 찬답니다.

화장대까지 모두 비우고
그뒤로 저의 화장대는
여기 욕실 선반.
화장을 매일 하지않는 주부라서 가능할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전여기가 딱 좋고
편하고 맘에 듭니다

씻고 머리말리고 화장하고
원스톱쇼핑처럼 한 공간에서 모두가능.
아가씨때는 화장품 종류도 엄청 많았었는데
그렇게 공들여 화장할 시간도 없고
이쁘게 하고 어디 갈일도 별로 없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알수없지만
소박한 화장대?가 요즘은 참 편합니다

외출준비시간이 짧아지고
씻을때도 시간이 빨라지고(색조화장을 안해서)
공간절약, 시간절약
화장대를 별도로 청소를 하지않아도 되서
1석3조?
좋은점이 많다는...

간혹, 욕실은 습기가 많아서 좋지않다
화장품이 상한다 변질된다
하시는 분이 있던데
선반은 물기도 없을뿐더라
화장실이 통풍이 잘되고 선반문도 자주 열어놓고
완벽 밀폐되는 공간이 아니라서
굳이 그것까지는 걱정안해도 될듯합니다

미니멀라이프는 계속 됩니다.
To be continued...


팔로우와 보팅은 사랑입니다
뉴비에게 힘을 주세요^^

kr-minimallife 미니멀라이프 관련태그가 없는듯하여 저 혼자 쓰는중입니다
혹시 동참하시는 분이 있으면 같이 써요 우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오~~~ 피부가 좋으셔서 가능한일인거예요~~ 저도 화장을 많이 하고 다니진 않지만... 그래도 비비는 바른다는 ㅋㅋㅋ 깔끔하니 좋습니다~!

비비도 안바르고 팩트하나로 끝입니다ㅋㅋ 피부가 나쁜편이 아니고 건강해서 가능한가봅니다..좋지않고 그냥 건강이요ㅋㅋ

미니멀라이프 그뤠잇!!!

미니멀라이프 함께합시닥ㅋㅋ

이런게 진정한 미니멀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아닌곳이 훨씬 많다는게 함정입니다ㅠ

기초는 저도 다이어트 많이했는데..
메이크업을 안하기란..ㅠㅠㅠㅋㅋ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미니멀 가즈아~~

화장품도 너무 많이 바르면 안좋다더라구요~ 라라님도 응원할께요
미니멀 가즈아~~~!!!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항상 감사드립니다~~~짱짱맨님은 사랑입니다^^

미니멀 라이프!
어차피 죽을때 다 놓고 갈건데 뭘 그렇게 쓰지도 않는걸 부여잡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맞아요 ㅎㅎ 쟁여놓아봤자 집평수만 잡아먹지요~ ㅎㅎㅎ
조금씩 가볍게 살면 마음이 편해요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의 미모라는 걸 이렇게 셀프보팅하시다니... 고수다~^^

헉,,,, 미모라니요 절대 그런거 없습니다요 ㅎㅎ
화장을 안하고도 나갈수있는 아줌마의 뻔뻔함 이런거 아닐까요?ㅎㅎㅎ

크으~~~~~정말 정돈된 모습이네요. ㅎㅎ저도 공감되는 글들이 많습니다. 저도 아직 미생물 플랑크톤 정도라...ㅠㅠ저도 새우까지만이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