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신력은 체력없이는 구호 밖에 안돼...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

in #kr-minnow27 years ago

건강은 지키는게 중요하죠. 약을 먹든 어쩌든 ㅎㅎ
근데 루테인이 효과가 있긴하나보네요.
저도 눈건강때문에 몇개월전에 사놓긴 했는데 뜯지도 않았어요. 알약을 잘 못넘기는 1인이라 ㅡㅡ 알이 작아 보여 샀긴샀는데 손이 안가네요.
쟈니님 글보니 다시 영양제를 잘 챙겨 먹어야겠단 생각이 팍팍 듭니다!! 내일부터!!ㅋㅋ

Sort:  

직장 후배가 먹고 있길래 뭐냐고 물어 봤더니, 눈 건강때문에 먹는다고 해서 저도 사봤습니다.
약빨이 잘 맞아서 그런지, 먹은지 2~3일 후로는 안구건조증도 나아지고, 침침하던 시력도 좋아져서 매일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장기 복용 또는 과용량 복용시 루테인 부작용이 있다고 해서, 장기 복용은 좀 꺼려지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언제나 활기찬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