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월요일 저녁 잘 보내세요~

in #kr-mindfulness6 years ago

IMG_1802.JPG

산타모니카 해변입니다.
넓은 해변에 단순한 구조물이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비오는 황혼의 시간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사진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에 개인individual한 의미를 갖는 순간입니다.

올 여름 휴가예정지가 캘리포니아 지역인데 반갑네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아 그러세요~ 부럽~ ^^

인서기형님도 좋은 저녁 보내세요.

응 제이미도~

바로 어두움으로 넘어가겠어요.. 계속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 이 말씀, 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사진이네요 ㅎㅎ

저도 예전 사진 찾아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산타모니카 해변에서 꿈을 꾸듯이
월요일이 행복하면 일주일이 행복합니다 장마철 태풍 이 또한 잘 지나가겠지요 좋은 밤 되세요 샘♡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아니 저녁.

사진 좋네요.
풍경도
구도도
시간도
느낌도...

감사합니다. 젖어드는 하루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