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릴레이] 여행이 내 20대의 전부였다.

in #kr-memory7 years ago

좋은 추억 잘 봤습니다. 대단한 추억인데요. 저도 20대엔 제대하고는 정말 무지막지 다녔습니다. 지금 지나고보니 모든게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그런데 역마살 끼면 어떻고 좀 게으르게 살면 어떻습니까? 저는 엊그제 이러다 객사하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또 객사하면 어떻습니까? 내가 즐겁고 행복하면 되는거지! 예전엔 이것도 준비하고 저것도 준비하고 그런 생각으로 살았는데 그 준비라는게 평생을 살아도 안 끝난다는걸 알았죠. 이제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하며 살고 있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Sort:  

우와.. 어떻게 보면 개털님은 저와 공통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제가 지금 느끼는 걸 개털님은 벌써 느끼고 깨달으셨다는게 차이점이지만.... 저는 아직도 이것도 준비하고 저것도 준비하는데.. 진짜 끝이 없어서 지치고있는 중인데...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하면서 사는게... 정답이군요......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그래도 객사는 하면 자녀분들이 슬퍼하지 않을까요 ㅠㅠㅎㅎ)

공통점이 많네요. 저보다 더 실력이 뛰어나신건 확실하고요. 제가 요즘에 느끼는건 40대때 알게 된걸 20대에 알았더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그게 인생 아니겠습니까! 똑같은 정답이 없는게 인생이니 @qkr1066 님의 정답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아닙니다 실력은 결단코.. 뛰어나지않습니다. ㅎㅎ
정답없는 인생에서 정답찾기..ㅎㅎ 저도 40대 50대가 되어서야 아.. 그랬구나 하고 깨닫겠죠 ㅎㅎ 지금도 나름 만족은 하고 살고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