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 품격있는 스티미언들의 모임 '위보스' 밋업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스피드!!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ㅎㅎ
위스키는 처음이라 강의를 열심히(?)들었는데
기억은 안나네요...왜일까요 ㅋㅋㅋㅋ
그린자켓 샷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몽키숄더는 맛보려고 했더니 이미...사라진 후라..;;
다음에도 기대할게요 ㅎㅎ

Sort:  

??? 제가 용대디형한테 타드린게 몽키숄더+콕 몽콕이었어요!!!!
드신거 맞습니다 ㅎㅎㅎ

아...그...그렇군요...ㅋㅋㅋㅋㅋ
그냥 샷으로 싱글오리진(?)을 맛보고 싶었다는...ㅎㅎ

잘 모르신다더니... ㅋㅋㅋ 모르고 드신게 맞네요 ㅋㅋㅋ

그냥 주는 대로 맛있다..캬...이러고 뭔지는 몰랐다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