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둥절] - 부천 meetup 후기 입니다. @romi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steemit.pn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 입니다^^
어제 스팀잇 주식회사(?)
로부장님(@romi)의 주최로 진행되어
오늘 끝난(무박 2일)
부천 밋업에 참석한 후기를 남겨 봅니다.

부스스 일어나 커튼을 열어보니
따가운 햇살과 분주한 집안 풍경(헉)
아~ 어느새 눈 떠보니
하루의 절반이 휙하니 지났구나

커피를 마시며 스팀잇 열어 보고
코빗업비트떡락을 확인하네
하~ 양봉은 하나 없고(제발 가즈아)
친구과 가족도 별일들 없는가봐

Verandah Project - 벌써 해가 지네 中...일부개사

정말 아침부터 지금까지의 상황이네요. ㅎㅎ(왜일까요)

101_inovit.jpg

<사진제공: @innovit>

드루와 포차에 두루두루 모여
즐거운 밋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ㅎㅎ
북극곰 뺨을 후려치고도 남을 추위에도
생각보다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와주셔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304.jpg

제가 셀카보다 많이 찍은 @showroo 님 사진^^;
3비트코인(갑부인증)을 흔쾌히 나눠주시고
무려 금손인 두분! @tata1 님의 대문과
@choiintae 님의 초상화 작품을 득하셨다(부럽네요)
뒤에는 잠깐 이야기만 나누어 보아서 아쉽지만
쾌활한 면이 인상적인 @euny0825 님!

309.jpg

오늘 밋업에서 처음 만난 @innovit 님!
왜인지 몇년동안 알고 지낸 동생처럼 마음이 잘 맞아
고백(?)까지 받았다는 전설이....ㅎㅎㅎ

307.jpg

이번 밋업의 최대 관심사인 @tata1 님의 대문을
뽑게 된 행운의 세분~^^
제 양쪽에 앉으신(난..왜) @innovit , @showroo
그리고아쉽게도 인사만 하고 이야기는 못나누어 본
@sujisyndrome 님까지...

311.jpg

유희열님 닮은 이미지의 @girina79(반전매력),
어려운 UX글을 쓰시는 팔색조 매력의 @annvely 님,
정말 뵙고 싶었던 @tata1 님^^,
팔방미남 @showroo 님,
초면에도 동네형님처럼 반겨주신@mukstar 님!

그리고 함께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늦게 도착한 저의 어색함을 날려주신 @beatblue 님!
금손으로 만드신 귀걸이의 대가 @hnhkmm 님!
누가봐도 개발자 포스가 넘치시는 @scifidev2 님!
두 번째 만남이라 더욱 반가웠던 @gbgg 님!

그밖에도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다른 분들을 기억하고자 적어봅니다ㅎㅎ
@kojiyoung , @venti , @sujisyndrome , @harryji , @coffeedream ,
@isaaclad , @allpass , @stunninglife , @rainbowlauren ,
@zird , @entlrdl325 , @tworld , @xlxl , @funnyfriend

모두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

103_annvely.jpg
<사진제공: @annvely>

<스티미스 101>
@romi (센터), @roychoi , @chocolat1at , @girina79 , @cubo
@rudolph , @showroo , @annvely , @innovit , @yong2daddy

개인적으로 많은 테이블(무려 8개)의 인원인지라
모두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아쉬움이 컸습니다.
결국 스티미스101에 선발(?)되어 최후의 10인에 들었기에
그나마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돌아올 수 있었네요^^;
(그중 최종선발 3분이 더 계셨다는 전설이...)

뉴비둥절한 스티밋 라이프의 두번째 밋업 후기 였습니다^^
다음 밋업 기회에 또 뵙겠습니다ㅎㅎ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많은분께서 참가하셔서 분위기는 완전 후끈 했지만 많은 분들과 일일이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하는 아쉬움이 남았지요 그렿기에 또 만남을 가질수 밖에 없다는거 ㅎㅎ 담에 또 뵈요^^

앗! 올패스님! 너무 반가웠습니다^^ 타이밍이 애매한 바람에
많이 이야기도 못나누어서 아쉽게 보내드렸네요^^
아쉬움이 남아야 다음을 기약하게 된다는 것 매우 동감입니다!
다음에도 밋업에 오시면 저도 달려가겠습니다^^
만나뵈서 반갑습니다^^

이야기 잘하셔서 은근 부러웠습니다.
최후의 10인 분위기는 어땠나 궁금하네요 ㅎㅎ

어색하면 말이 많아져서 그런가봅니다 ㅎㅎ
다음에도 이야기 많이 나누면 좋겠네요^^
남은 10인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토론을
불태웠다죠...궁금하시면 다음 밋업에
최후의 00인에 들어보시면.......ㅎㅎ

용이아부지 탐내는 동생들이 많네요...
내껀데... ㅋㅋㅋㅋㅋ
@innovit 님이랑 나중에 결판내야할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삼자대면으로(?) ㅎㅎㅎㅎ
강남밋업에서 사회자로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거기서 결판을 내시길...^^

인상이 유난히 좋았던 용대디님! 반가웠어요. ^^

어이쿠, 감사합니다^^(넙죽)
저야말로 뵙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타타님이 실제로 하트 슬라이스 보여주신거
심쿵했어요~^^ ㅎㅎ반가웠습니다^^

제가 처음 밋업이라 많은인사 못드려 죄송해요
다음에 뵙게되면 제가먼저 즐겁게 인사먼져 하겠습니다.

아닙니다^^ 저도 많은 분들이랑 이야기 못한게 아쉽네요~ㅎㅎ 다음 밋업에 기회되면 꼭 뵈어요^^

동생들한테 인기 많으시네요 용이아부징~^^ㅎㅎㅎ
근데 내 사진은... 기리나 님이 .... 왜 얼굴을 찝어가지고...
용이 대디님 제 사진 유출하면 안대여 아니데여 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ㅎㅎ
다른분 찍는데 늘상 앤블리님이 껴있어요 ㅋㅋㅋ
일부러는 아닙니다만...ㅋㅋㅋ

우리형!!! ㅋㅋㅋ 너무 좋았어요! 왠지 자주보게될거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ㅎㅎ 느낌적인 느낌! 그런거 좋아함!
난 원래 알던 동생하나 생긴 거 같은 기분이라 좋았어요!
교집합이 있는 모임이라 더 그런거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의견들 많이 공유해주어서 고맙게 생각해요~ㅎㅎ
조만간 기회를 만들어서(!)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니
연락드리겠음^^

부천밋업.. 스티밋에서 맺은 관계가 오프의 인연으로 이어지고 다시 스티밋으로 연결되고.. 스티밋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너무나 신기합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그렇군요^^ 다른 SNS와는 다른면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오프라인 밋업도 참석해보시면 재미있는 경험이 되실거에요^^

용이아부지!!!^^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 인상이 좋아서 친해지고 싶었는데 많이 이야기 못나눠서 아쉬웠다는....^^ 다음 밋업때 만나면 술잔에 이야기도 꽉꽉채우자구!!^^

ㅎㅎ 저야말로 편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 밋업에 또 뵈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가웠습니다^^

만나서 방가웠습니다!! ^-^

앗! 제 맘속 유희열!!
너무 솔직하고 좋은 이야기들 많이
들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기회가 되면 또 뵐게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92.62
ETH 2666.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