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 런밋업 1차를 진행했습니다^^(+생일이벤트 발표)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IMG_0406.jpe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 입니다^-^

우선 어제 너무나 많은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

IMG_0461.jpeg

어제 진행한 생일 이벤트는

아쉽게도 주사위 26이 안나온 관계로

최소 숫자가 나온 @naha 님께서

당첨되셨구요!

쿠폰은 개별로 전달드렸습니다^^

아쉽게 당첨이 안되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Think]


IMG_0462.jpeg

요즘 미뤄두고 못한 일들도 하며,

잠시 백수의 삶을 즐겨보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아내가 백번은 부러워하네요)

책도 읽고 노래도 듣고

청소도 하고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

문득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찾아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Act]



IMG_0463.jpeg

그래서

<찾아가는 (쳐들어가는) 점심 밋업>을 시도합니다^^;;

일명, 런밋업! 입니다. ㅎㅎ(런치에 런하는)

오늘은 1차로 @innovit 님을 만났습니다.

IMG_0457.jpeg
<치킨덮밥과 카레우동 입니다. 맛은 대박!>

최근 @asbear 님의 스파임대에 동참하셔서

저에게 스파임대를 해준 마음에 고맙기도 하고^^;;

지난번 밋업에서 못다한 이야기도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연락을 하게 되더군요^^

IMG_0460.jpeg
<밋업=인증샷! 이라고 @annvely님께 배웠죠...>

점심먹고 가볍게 커피와 함께 인증샷도 남겨봅니다.

이노빛님이라 광채가 나네요...ㅎㅎ(아재본능)

개인적인 이야기도 나누고,

빠질 수 없는 스팀잇 이야기도!!

제가 뉴비라 모르는 것들을 물어보았는데

역시 실제로 만나니 많이 배우게 되네요^^



[End]


IMG_0465.jpeg

어디든 마찬가지지만

“사람간의 소통”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생각 하는 사람이다보니

별 일(?)을 다 만들고 다니네요ㅎㅎ

아무렴 어떻습니까...

지금이 아니면(으아가아가악~출근싫어!!) ㅠ_ㅠ

여러분들도 가끔은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부담없는 점심 밋업 어떠실까요? ㅎㅎ

다음 런밋업도 기대가 되네요(얼마나 할지는)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오호 런밋업 괜찮네요 !!
백수 생활은 무지무지 부럽습니다 ~_~ ㅋㅋ

ㅎㅎ 달려가는 런밋업 입니다.
조깅모임은 아니구요...ㅋㅋㅋ
강남에 런밋업가면
앤블리님이 마중오시나요ㅋ
얼마 안남은 백수생활을
최대한 타이트하게 즐겨보려고
애쓰고 있네요 ㅋㅋㅋ
부러우면 지신겁니다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지나갑니다 ㅎㅎ 맞팔, 보팅 부탁해요~!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호

멋진 훈남끼리 잘 만났네 ㅋㅋㅋ 훈훈함이 철철 넘치는구만~^^

우앗^^ 먹스타 형님 뵈러 가면 맛집은
걱정 없겠는데요? ㅎㅎ 저는 훈남계열은 아니라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셀카앱 쓰는걸로 ^^
yong2daddy 형님 친히 납셔주셔서 @감사해

ㅋㅋㅋㅋㅋ 그나마 흔들려서 나온게 다행인듯 ㅠㅠ
간만에 만나서 반가웠응^^ ㅎㅎㅎ

멋진 @yong2daddy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섹시한 @innovi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어머나! 감사합니다^^

오 이런 런밋업이 있었네요! 유후!

넵. 제가 오늘 만들었습니다 ㅎㅎ
지잉~ 타타님 위치를 스캔중입니다 ㅎㅎ

와~~~ 백수의 삶. ^^ 저는 평생 백수로 살아본 적이 없어요. 이직할 때도 퇴사하고 다음날 출근. 아~~~ 딱 한 달만 쉬고 싶다. 참, 커피 맛나게 먹을게요. ^^

저도 그렇게 하다보니 쉬어본 적이 없어요^^;;
이번에 어쩌다보니 명절 덕(?)을 좀 보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용이님의 멋진 생각 응원합니다^.^

ㅎㅎ밋업의 여왕님(?)께서 응원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군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좋은 글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함께 성장하는 스팀잇 라이프 가즈아~~

Following you!

Oh!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