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Steem) - David Bong - Making Busan Steemit Hub #3 " 2018년 3월 부산 스팀 허브 만들기 밋업 제안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ibt5227 봉입니다 부산 스티미언님들의 전에 스팀 부산허브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가이드라인을 공개하니 어느정도 반응이 있어 이렇게 밋업을 제안합니다 시간나시는분은 오셔서 서로 얼굴보고 가볍게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자구요^^

CYMERA_20180226_195221.jpg

.일 시: 2018년 3월 3일(토) 15시 ~ 20시

.장 소: 부산문화 콘텐츠 콘플렉스 4층 카페테리
(부신 센텀 영화의 전당 부근)

.일 정
-15시~18시 각자 소개 및 부산 스팀 발전 방향 밋업
-18시~ 20시 식사 및 서로 교재 /해산 (필수아님)

.회 비: 개인 커피값1,000원 (간단한 간식은 별도 준비하겠습니다) 식사시 1인 약 10,000원 추가 예상

.밋업 내용

  • 내가 생각하는 스팀은?
  •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란?
  • 뉴비와 중장기 스티미언들과의 대화 및 질문
  • 콘텐츠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정기적인 밋업을 할수 있는 계획 논의
  • 부산 스티미언의 활성화 전략
  • 뉴비들의 애로 사항 및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토의
  • 뉴비들이 잘 성장할수 있도록 노하우 복제

20180226_152619.png

downloadfile-59.jpg

downloadfile-57.jpg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nUDfI

참석 가능하신분은 덧글 달아 주시고 현재 참석 가능하신분은 4명정도 됩니다 밋업은 무조건 진행하오 참고하시고 인원이 많을시에는 근처 다른장소로 변경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뉴비분들이랑 스팀원로(?)분들이 오셔서 함께 훈훈한 시간 만들어 보아요☆ 이 밋업이 부신지역 스팀의 발전을 위한 작은 도약의 시작점 되었으면합니다♡

스팀.jpg

Making Busan Steemit Hub #2 " 2018년 부산 스팀 허브 만들기 가이드라인 및 로드맵 초안"
https://steemit.com/kr/@yibt5227/happy-steem-david-bong-making-busan-steemit-hub-2-2018

Making Busan Steemit Hub #1 1st Global Meetup in Busan Korea 후기(2월 18일)
https://steemit.com/kr-meetup/@yibt5227/happy-steem-david-bong-making-busan-steemit-hub-1-1st-global-meetup-in-busan-korea

일상 이야기#9 스팀잇 부산 밋업을 제안합니다!
https://steemit.com/kr/@yibt5227/happy-steem-david-bong-9

Sort:  

아~가까운데 주말 여행이 계획되어있어 아쉽네요.
밋업은 주로 젊은 분들이 주도하시니...

네.. 다시 기회는 옵니다 흐흐 다음에 할때 놀러오세요 흐흐 젊든 ㅋㅋ 그런거 보다는 스팀은 모두가 평등하져♡

헉 3일.. 저는 그날 서울 출장이네요... 집앞인데.. 후기 그다리겠습니다~~^^

아이고 리스팀 너무 감사합니다 아쉽네여 ..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 가즈아☆

와우
너무 가고싶지만...
서울이라 아쉽네요

서울이라니 아쉽네요 서울밋업도 있으니 꼭응원합니다 가즈아♡


편안한 밤 되세요~^^

멋진 밋업 응원합니다. 봉님 !!!!

네 흠님 김사합니다 ^^응원부탁해요 가즈아☆

부산도 시작하는군요
가즈아!

아직 시작단계입니다.. 미지수 이지만 가즈아 해봅니다^^ 감사해요♡

부산 밋업 응원합니다!!! 후기 기대해보겠습니다

네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응원 부탁합니다 흐흐 가즈아♡감사합니다

박수박수!!!!
밋업 화이팅입니다!

아이고 반님 감사합니다 흐흐 아직 미약하지만 질 될겁니다 흐흐 가즈아♡♡♡

워~ 전국각지에서 밋업이 진행되는데 전 언제나 한번 참석해 보려나요 ㅎㅎ 밋업 흥해라! 가즈앗! 📢

아이고.. 시간나시면꼭 참석해보세요 정말 좋은분들 많아요^^흐흐 가즈앗 스팀 대박기원

참여해보고 싶네요.ㅎㅎ

네 시간나시면 ㅋㅋ 오세요 커피한잔쓩♡

나중에 시간대 맞으면 참여해 볼게요.^^

넵 시간나면 놀러오세요^^

아 3시 부터 이군요 참석,응원하고 싶었는데
주말 업무시간과 겹치네요
멀리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화이팅!

넵 아쉽네요 저는 이시간까지는 죽치고 있을거니 ^^ 응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