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후기] 스팀잇 1회 강남 밋업에 참여헀습니다! - 모두 정말 반가웠습니다 :)

in #kr-meetup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어제 강남 밋업의 여파로 하루종일 헤롱거리다 일과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네요 허허... 그만큼 핫한 밋업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밋업 글을 올려주셨네요 ㅎㅎ 다들 잘 써주셔서 간략하게 사진 위주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수원에서 약간 일찍 출발해 만날 시간보다 20분 정도 미리 왔더니 @hwan100님이 제 커버 사진의 나무 테이블에 앉아계시더군요.

저를 알아채시고 빔바님이라고 하시는데, 요즘 스팀잇 스타리그 중계를 해주고 계셔서 그런지 목소리가 너무 익숙해 놀라웠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roychoi님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과 이름표, 그리고 여러가지 선물들을 들고 오셨습니다. @homeshelin 홈슐랭 님도 일찍 오셨구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들도 계시고 오래 스팀잇을 하셨던 분들도 계셔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야기의 초점이 주로 "과거에 황금기가 있었으나 요즘은 좀 힘들다, 존버하다보면 언젠가 좋은 날이 올거다"라는 주제들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스팀잇이 커지기 전에 아이디 옆의 명성 수치를 키워놔야한다는 이야기도 나눴던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워낙 다양한 분들이 계셔서 정말 여러 주제로 얘기한 것 같아요.

스팀잇 밋업에 오면 항상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얻곤 하죠 ㅎㅎ

죄송하게도 현수막을 챙겨오지 못해 로이최님께 새로 하나 더 받았습니다 ㅠㅠ 다음에 밥이라도 사드려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hansikhouse님의 부인 분이 나무에 스팀마크를 새켜주신 토큰도 받았습니다. 정말 멋지더라구요... 미국까지 가셔서 이렇게 좋은 선물을 나눔해주신 @roychoi님, 그리고 @hansikhouse 부부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ㅎㅎ

이것은 @noah326님께 받은 속눈썹입니다. 속눈썹 관련 일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제가 속눈썹을 붙일일은 없어(있을까요?) 다른 밋업 참석 여성분에게 드릴까 하다가 모두 하나씩 받으셨기에 지인에게 나눔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비싼 물건 같은데 감사드려요!

이야기를 나눈 뒤 술자리로 이동했습니다.

이동한 곳은 알베르 카페에서 별로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이자카야였습니다. @roychoi님이 아주 고급진 곳으로 잡아주셨더라구요! 중간중간 새로운 분들이 오셔서 자리가 꽉꽉 들어찼습니다. 평일 저녁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시다니... 정말 대단한 화력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평소 술을 잘 못하는 편인데 분위기에 취해 계속해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주로 @homechelin님과 @skuld2000 (아마군)님 덕에 아주 잘 마셨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제가 좋아서 마셨습니다 ㅎㅎ 뒤늦게 오신 @imyss.you님과도 이야기를 좀 나눴고 카페에선 말이 별로 없으셨으나 술자리에 오고 나서 활기를 찾으신 @solar-junely님, 그리고 @beatblue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다들 참 좋은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중간 중간 자리를 옮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참 지나 @roychoi님이 사오신 아이스크림 케익도 먹고 추가로 안주도 주문해 먹었네요. 정말 호화로운 모임이었습니다... 음식을 먹다가 @beatblue님께서 가져오신 비매품앨범 증정식도 있었습니다. 가위바위보 경쟁에 참여했으나 무참히 패배했네요... @romi님이 받으셨는데 @youjin님께 통큰 양보를 해주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뒤늦게 오신 이미 구면인 @successtrainer님, 그리고 꼭 뵙고 싶었던 @girina79님과 @segyepark님도 오셔서 반가웠습니다 :)

술자리가 무르익고 자리도 꽉 차서 자리를 이동했습니다. 중간에 일이 있거나 차가 끊기는 분들 몇분은 가시고 나머지 분들만 이동헀네요.

다트도 할 수 있고 당구, 농구도 칠 수 있는 공간이었는데 이야기 나누느라 해보질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들 할 말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런 분위기였습니다. 생각보다 한산해서 좋더라구요 :) 감자튀김과 치킨을 먹으며 주로 @segyepark님과 @hwan100님과 대화를 나눴네요. 조금 멀리 계셨던 @romi님께서 글 재밌게 보고 있다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헀습니다 흐흐... 엄청 많은 대화를 나눴는데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고, 스팀잇내 지인들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론은 모두 존버하며 열심히 글쓰자! 였던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박세계님 당연히 외국에 계실거라 생각했는데 한국에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매번 글에 적는다고 하셨는데 저도 또 못본 것 같습니다 허허... 뭔가 죄송했네요 ㅋㅋㅋㅋㅋ @hwan100님은 알고보니 투자의 귀재셨습니다... 스팀구매도 쌀 때 하셨고 여러가지 코인들로 꽤 높은 수익을 얻으셨었더라구요!! 저는 차마 이르지 못할 경지네요 ㅎ...

남은 분들끼리 이렇게 사진을 찍고 모두 헤어졌습니다. ㅎㅎ 집 가면서도 가시는 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네요! 이제 점점 바빠져 또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회되면 모이면 좋곘네요 :)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참석자들 한 줄 코멘트?...를 모두 하시더군요. 저도 흐름에 따라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roychoi - 이번 밋업의 주최자이시고 저번 6월 종로밋업 때 처음 뵌 이후로 친근하게 대해주셔셨던 로이최님. 이번에 어쩌다 모임이 대규모로 커져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잘 준비해주신 덕분에 재밌게 놀다갔습니다 ㅎㅎ 주최를 해봐서 그런지 얼마나 신경쓰셨을지 짐작이 가더라구요... 다음에 또 뵙고 얘기 많이 나눠요 :)

@successtrainer - 석세스트레이너님하고는 벌써 세번째 뵙네요! 제이슨 밋업은 사람이 많아 이야기를 잘 나누지 못했고 이번에도 이야기를 나눌 여건이 잘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석세스트레이너님은 뵐 기회가 앞으로도 많을 것 같네요 ㅎㅎ 2차 술자리에서 공부자료 파일 주워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건 내게 아니야!'라고 확신하고 가방만 챙겼었는데 제것이었네요... 큰일날 뻔했습니다 ㅎㅎ;;
@venti - 두번째 뵙는 벤티님! 저보다 2주 정도 먼저 시작하셨는데 이미 엄청난 활약을 하고 계셨죠 ㅎㅎ 이날도 카페에 잠깐 있으셨지만 많은 이야기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포스팅을 전부 스마트폰으로 하다니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다음엔 좀 더 여유롭게 대화 나눌 수 있었음녀 좋겠네요 :)

@hwan100 - 평소 뵙고 싶었는데 드디어 만나게 된 @hwan100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야기가 참 잘 통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뵙게 될 것 같네요. 스타리그 중계를 같이 하는게 어떨까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상황이 쉽지 않더군요... 기회를 봐서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skuld2000 (아마군) - 평소 교류를 많이 하기도 했고, 책 이벤트 때문에 스팀챗을 하다 강남에서 한번 보자는 이야기까지 했는데 결국 이렇게 강남에서 보게된 아마군님 반가웠습니다 ㅎㅎ 엄청 에너지 넘치시는 형님이셨어요!! 다음에 강남 가서 꼭 연락 드리겠습니다! 식사나 차한잔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흐흐...

@beatblue - 평소 자주 교류해주시던 @beatblue님 :) 포스가 범상치 않았습니다! 카페에 이어 2차술자리까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야기를 재밌고 폭넓게 해주셔서 시간가는줄 몰랐던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몰랐던 수원의 학교들의 시위 패턴까지 들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흐흐... @beatblue님도 다음에 또 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homechelin - 오늘 스팀잇 아이디를 처음 접했던 @homechelin님! 엄청난 분이시더군요 ㅎㅎ 체코에서 한국으로 오셔서 여러가지 활동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상당히 열정이 넘치는 분이신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두각을 나타내실 것 같더라구요 :) 술자리에서도 재밌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solar-junely - 준이라고 불러달라고 하신 solar-junely님! 처음에 아이디를 길게 만들어서 고민하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ㅋㅋ... 좀 더 편의성이 개선되면 좋으련만 ㅠㅠ 카페에선 말수가 적으시다가 술자리에가니 그때부터 즐거워보이셨습니다 ㅎㅎ 한의학을 공부하고 계셔서 엄청 바쁘실텐데(시간표도 보여주셨는데 장난아니더군요;) 3차 끝날 때까지 남아계셔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

@imyss.you - 평소 교류를 많이 헀던 아밋슈님!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요즘 살이 쪘다고 포스팅하셨던 것 같은데 직접 뵈니 자괴감만 들더군요... 제가 열심히 빼야겠습니다... 저보다 누나시던데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글에서 느꼈던 이미지와 아주 비슷하셨던 것 같습니다. 에너지가 넘치시더라구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교류해요 ㅎㅎ

@usim - 저와 거의 비슷하게 스팀잇을 시작하신 @usim님! 한동안 안보이시다가 요즘 다시 활동을 시작하시더니 밋업까지 오셔서 참 반가웠습니다 :) 처음에 미성년자이신 줄 알았는데 저와 나이차이가 별로 안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제 지인의 지인의 지인(이렇게 되면 사돈의 팔촌 같은 건가요?)이셔서 신기했습니다. 역시 세상 살면서 나쁜짓 하면 안되겠습니다 ㅎ... 만나서 정말 반가웠고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시길!

@noah326 - 푸근한 인상의 노아님 :) 평소 영국 여행 글을 보며 뽐뿌를 많이 받았는데 정말 반가웠습니다! 글 쓰시는 스타일처럼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셨습니다. 옆에서 이야기를 나누면 마음이 참 편해지더라구요 :) 첫 밋업 나오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 나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youjin - 유진님하고는 계속 반대편에 있어 거의 대화를 나누지 못했네요! 저도 심리학을 공부한 사람이라 심리학을 공부하고 계시다니 반가웠습니다 흐흐 다음에 기회가 되면 심리학 이야기 나눠보고싶네요!

@romi - 전설로만 듣던(스팀잇에서 자주 교류했던) 로미님을 실제로 뵈었습니다. 정말 동안이시더군요 허허... 에너지가 넘치셔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면 제게도 그 에너지가 전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 초면이었는데 엄청 반가워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 밋업 때는 얘기를 조금밖에 못나눴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girina79 - 저와 스팀잇 동기셨던 기린아님을 드디어 뵙게 됐습니다 :) 역시 제가 생각하던 이미지 그대로시더라구요! 아주 활기차시고 팩트폭력을 구사하셨습니다(요즘 제 포스팅이 재미가 없다고... ㅠㅠ) ㅋㅋㅋㅋㅋ 늦게 오시고 일찍 가셔서 얘기를 오며가며 조금밖에 못나눴네요 ㅠㅠ 다음에 또 기회가있겠죠? ㅎㅎ 꼭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segyepark - 마지막으로 박세계님이시네요. 프사와 똑같이 생기셔서 바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 처음엔 평소 글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아주 묵직한 느낌이셨는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가벼운 이야기도 재미있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 평소 어떤 분인가 궁금했는데 참 멋진 분인 것 같았습니다. 당연히 외국에 계신줄 알았는데 한국에 온지 꽤 돼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네요 ^^; 한국에 계시니 더 자주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꼭 봬요!


글을 쓰다보니 거의 서사시 급이 되었네요... 또 기린아님에게 혼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쓸 말이 많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밋업에 얼마나 더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가능할 땐 꼭 참여해두려구요 :) 다들 반가웠습니다! 뉴비분들도 많이 참여해보시면 좋은 시간 가지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어제를 떠올리며 글을 썼더니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평일임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모이셨군요!

정말 많이모이셨습니다... 요즘 오히려 오래 하던 분들이 있다보니 더 잘 모이게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 @kmlee님도 한 번 뵙고싶네요 ㅎㅎ

만나서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빔바님.ㅎㅎ
앞으로 자주 뵙고 싶네요.^^

스컬드님 반가웠습니다 :) 기회되는 대로 또 뵙겠습니다! 평소에 열심히 해놔서 여유시간을 만들어놔야겠어요 ㅎㅎ

빔바님~~ 한분한분 자세히 관찰하셨네요~~ ㅎㅎ 앞으로 빔바님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눠보고 싶네요~ 자주 뵈어요 ^*

모두 너무 반가운 분들이라 꼼꼼하게 봤습니다 흐흐... @beatblue님과의 대화도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번개밋업이나 강남 밋업있으면 최대한 가겠습니다 :)

속눈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나시죠? ㅎㅎㅎ

저는 혼낸적 없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미지 이렇게 굳어지면 안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 몰아가고 있군요 흐흐...

사진만 보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것 같아요!!
꼼꼼한 후기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요즘 시간이 안나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가길 잘한 것 같습니다 :) 저도 언젠가 부울경 밋업도 가보고싶네요!

현장에 있는듯한 느낌이네요.. 다음번엔 꼭 참석해보고 싶습니다.^^

생생하게 전달되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아마 자주 열릴 듯 한데 다음 번엔 꼭 참여해보세요 :) 기회되면 뵈어요!

상세한 포스팅 멋져브러! 빔바님은 정감이 팍팍가서 너무 좋은듯요^~^ 멀리서 오시느랴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흐흐 저도 @roychoi님이 정감이 갑니다 :) 강남정도면 준수하죠 뭐~ 조만간 또 뵈어요 ^^

강남밋업... 진~~~~~~~~짜 즐거운 시간 보내신것 같아서 부러웠어요.
후기 읽어보며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

@renakim님도 오셨다면 정말 재밌었을 것 같아요 ㅠ 뵌지 벌써 3달이나 지났네요 조만간 뵐 수 있길 바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32.86
ETH 2906.7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