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8일 Meetup❤️후기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오늘 오프모임을 가졌습니다.

장소는

반얀트리호텔
멤버스라운지

@venti
@roychoi
@toktok
@woongs
@ttochi
@gold8397

참석해 주셨습니다.

다양한 주제들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가장 어려운 질문

그래서 누가 돈을 주는데?

각자 소개가 이루어 지고

2시간 동안

너무 신났습니다.

스팀잇의 미래
앞으로 이러날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로이최님이
만들어 주신 칼루아 밀크도 너무 좋았고

방울토마토 및 포도 까지

와인도 준비해 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오프에서 만나니 너무 좋습니다.

다음 모임에서 또 뵙겠습니다 벤티❤️

IMG_8374.JPG

Sort:  

오늘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공부 좀 더 해서 뵐께요 ^^

자주 자주 뵐께요 후기 부탁드릴께요👍

저도다음에참가해보고싶습니다^^

꼭 오세요😄

참여 하신분들 부럽네요~^^ 담에 기회되면 꼭 참석해 보고싶네요..ㅎㅎ

예 큰 모임 한번 할테니 그때 모이시면 좋을것 같아요

Good post, thanks for sharing
Please come visit and read this interesting post: https://steemit.com/news/@hamzaoui/the-british-parliament-has-been-subjected-to-an-cyber-attacks

오프라인 모임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참여해보고 싶네요^^

예 꼭오세요 모리님

멋있습니다!! 추진력 정말 끝내주네요 하하

스팀잇에서 미래 비전을 저는 보았습니다
그래서 초반 다지기 하는 중입니다.
인스타 여성분들 들어오면 설 자리가 없어요

즐거우셨네요 벤티님 저는 지방이라 지방에서도 오프모임 한번 열어 봐야겠어요. 벤티님 화이팅 아참 저 오늘 200팔로워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꾸준히 하시면 더 큰 성과 있을꺼에요
잘 정착 하시고 계신거에요

감사합니다. 다 벤티님 덕분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자주 만나시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당~!
smile1-1.jpg

오프라인 만나니
대화가 잘 되어서 너무 좋아요
눈을 보고 말해야 오해가 없어요

오늘 안 보이신다 했더니 오프 모임 가셨군요 ㅎㅎㅎ

오늘 좀 바빴어요 이제 또 초보자 환영 인사 하러 가야죠 ㅎ

밋업은 풀보팅입니다.

우님 너무 감사합니다 매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