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의정부 밋업 다녀왔습니다~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의정부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카페 제이슨에서 2시부터 시작했구요. 전 30분전에 도착했지요.

카페제이슨 간판 밑에 스티밋 배너가 딱...
CaptureFinalImage.jpg
안으로 들어서서 명찰을 찾고 미리 와 계신 분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카페제이슨에서 준비해주신 다과와 커피.. @cookingpapa님께서 전달해주신 쿠키도 잘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CaptureFinalImage.jpg

2시가되자 오늘의 사회자이신 @skt1님께서 개회를 선언하셨습니다. @skt1님은 정말 사회를 잘 보시더라구요. 다음번에도 사회 보게되실듯 ㅋㅋㅋ
CaptureFinalImage.jpg

자기소개타임이 이어졌습니다. @tata1님 소개타임을 대표로 찍어보았네요~
CaptureFinalImage.jpg

이어지는 @leesunmoo님의 스티밋강의.. 역시 강의 잘하십니다. 전달해주시는 지식을 모두 열심히 경청했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그 이후에 이어지는 @sochul님의 글쓰기강의.. 글로 뵙던 그대로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이어지는 자유토론에서는 스티밋관련 여러 이슈들을 이야기했습니다. 저한테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끝까지 있었지만 저녁약속이 있어 급히 나오느라 많은 분들께 인사도 못드리고 떠나왔습니다.. 스티미언 분들 오프라인에서 뵈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음번에도 기회되면 밋업 참석하도록 노력할께요. ^^

Sort:  

@toktok님 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언제 저렇게 사진도 찍어두셨대요? ㅎ

연어님 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감탄했네요 ㅎ 이제 친한척하겠습니다요 ㅋㅋ

다들 열정으로 뭉치신분들이죠 ㅋㄷㅋㄷ 오늘 뵈니 더욱반가웠습니다 형님!^^

오래 얘기는 못나눴지만 보는것만으로 즐거웠네 ^^

잘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 ;; 언젠가는 저도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

네 다음에 뵐 수 있기를 바래요 ^^

@toktok님 만나뵈서 즐거웠습니다. 비록많은대화는 하지못했지만 먼저 인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 반가웠네요. 나중에 소규모 밋업으로 뵐 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기회가있다면 꼭꼭!!참여하고싶습니다

네 ~ 그럼요. 꼭 뵈요 ^^

빠르기도 하신 톡톡님 ^^
벌써 밋업후기를 이렇게나 ㅎㅎ

오늘 저도 톡톡님 직접 뵈어 반가웠습니다.
역시 직접 보는것과 글로만 보는것이 다르다는 생각이
하지만 이제부터 매칭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그나저나.. 오늘 제 강의가 도움이 되셨을지 걱정이었는데..
돌이 날라오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ㅎㅎ

돌은 날라가지 않아요 ㅋㅋ.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뵙고 나니까 더 정겹게 느껴지네요. 앞으로 친한 체 할께요 ㅋㅋㅋ

돌이 아니라 금덩이 아니던가요?

톡톡님 덕분에 이렇게라도 밋업 후기를 보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D

뵐스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이솔님 얘기도 오늘 나왔는데 ^^ 다음번엔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다음달 밋업때 또오세요ㅎㅎ 저도 갈께요^^

아 그래요? 오신다면 최대한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시간 되셨겠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꼭 가고 말겠습니다 ㅎㅎ

네네 다음번에 꼭 한번 참석해보세요. 공부도 많이 되네요 ~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네요~
밋업 재밌을거 같습니다 ㅎㅎ

모르는 것도 알게되고 많이 도움이 되네요 ~ 그리고 재밌어요 ^^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나마 분위기를 느끼고 갑니다!

오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으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05.68
ETH 2516.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