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chul 님 인터뷰] @successtrainer 님의 인터뷰자리에 참석하여 좋은 밋업 가졌습니다^^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DSC02367.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로이최입니다.

예전부터 @successtrainer 님께 실례가 안된다면 인터뷰자리에 저도 참가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는데요~ 잊지 안고 저를 불러주셔서 감사히 여기며 참석 하였습니다^-^

제가 원래 인사말로 스팀잇사랑로이최 라고 항상썼었는데 @sochul 님이 저의 호를 동화(同化) 로 지어주셔서 그때부터
동화 로이최라고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소철님 인터뷰라니~ 두근두근~!!! 국회의사당역 3층 중국집에 갔습니다.
문을 여는순간 저를 알아봐주시고 반갑게 맞아주시는 소철님~ 캬오~!! 너무 반가웠습니다^^
석세스님은 저번에 제이슨카페에서보고 두번째 만남이지만 또한 너무 반가웠습니다.

저를 만나면 이젠 스팀배너와 팬던트 스팀파크브로셔가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ㅋㄷ
자연스레 소철님께 드리고 배너를 벽에 달고 인터뷰를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방해가 안되도록 옆에서 사진찍으며 인터뷰를 경청 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배너 들고 단체샷을 못찍었네요 ㅜ.ㅜ 아흑~!!! 아쉽습니다~ 다음에 뵐땐 꼭 배너단체샷 찍어요^^


VR로 인터뷰영상 찍어봤습니다^^



영상 편집해봤습니다~^^


DSC00517.JPG
소철님께서 우산을 선물해주시고 석세스님께서 핸드메이드 쿠키를 선물해주셔서 너무너무 감동이 넘치는 밋업이였습니다^^

인터뷰의 자세한 내용은 석세스님의 포스팅으로 감상하시죠~^^

getmailinline[1].gif

Sort:  

로이최님 실물이 너무 훈남이십니다.
그리고 티셔츠가 너무 탐이 나네요..고래가 가득해서 ㅋㅋ.

아이고 감사합니다! 눈썰미가 있으시네요 ㅋㄷㅋㄷ 티셔츠 그래서 샀져 ㅋㅋ

캬... 멋진 그림이네요! 인터뷰 정말 기대됩니다 :)

유쾌하신 소철님을 볼수있어요 ㅎㅎㅎ

아주 굿이군요!!!

칭찬 감사합니다~ ㅋㄷㅋㄷ

오오 대박! 세분 모두 실물을 뵙게 되서 너무 반갑네요. 조금이나마 엿볼수 있게 빨리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집에와서 부랴부랴 편집했습니다 ㅎㅎㅎㅎㅎ

분위기도 디게 좋아보이네요!!!
멋지십니다 모두!!^^

분위기 너무좋았어요 소철님이 유쾌하신 분이셔서요^^

와우 사전행사 인가요?? ㅎㅎ Roychoi님 센스 짱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본 인터뷰 내용이 더욱더 궁금해 하게 만드는 글 이었습니다.

어디서 센스를 느끼셨나요? ㅋㄷ 편집에서요? ㅋㄷ

영상 편집이 아주 기대감은 높였던 것 같아요^^ 제가 영상편집에 너무 약해서 부럽습니다~~ 빨리 돌리기 어떻게 하는 건가요 ㅎㅎ

아~ 타임랩스라고요~ 여러장의사진을 붙인거예요~^^ 저도 영상편집 잘은 못하고 배우고있습니다 ㅎㅎㅎ

아~ 그렇군요 타임랩스.. 한번 검색해 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크아 행동의 로이최님 멋집니다.

뉴욕다녀와서 더바뻐여 ㅋㅋㅋㅋ

오~ 빠르게 넘어가는 영상이 멋있게 잘 나온듯^^;;
덕분에 제 3자 시점에서 촬영한 영상도 얻을 수 있어서 고마워~!

웅~ 석세스의 수고를 모두가 알수 있도록~!!^^ 앞으로 프로젝트도 화이팅하자구~!!
어서 본 영상 포스팅해줘~ 현기증난단 말이야~ ㅋㄷㅋㄷ

ㅋㅋㅋㅋ 영상만봐도 먼가 유쾌하네요~~!!!!

그쵸그쵸? 둘째미녀 로미님~ ㅋㄷㅋㄷ 소철님이 유쾌하세요~ 덕분에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사진빨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고생하셔서 가신 보람이 있네요 ㅎㅎ 영상 잘 봤어욤^^

오~ 고생하셨습니다~

별나라 아이작님의 응원을 들으니 힘이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