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ochul 님 인터뷰] @successtrainer 님의 인터뷰자리에 참석하여 좋은 밋업 가졌습니다^^

in #kr-meetup7 years ago

와우 사전행사 인가요?? ㅎㅎ Roychoi님 센스 짱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본 인터뷰 내용이 더욱더 궁금해 하게 만드는 글 이었습니다.

Sort:  

어디서 센스를 느끼셨나요? ㅋㄷ 편집에서요? ㅋㄷ

영상 편집이 아주 기대감은 높였던 것 같아요^^ 제가 영상편집에 너무 약해서 부럽습니다~~ 빨리 돌리기 어떻게 하는 건가요 ㅎㅎ

아~ 타임랩스라고요~ 여러장의사진을 붙인거예요~^^ 저도 영상편집 잘은 못하고 배우고있습니다 ㅎㅎㅎ

아~ 그렇군요 타임랩스.. 한번 검색해 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93.00
ETH 2414.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