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밋업] 맘여성스티미언이신 @lovehm1223 님 밋업~^^

in #kr-meetup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로이최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포스팅을 하고 계신 여성스티미언 @lovehm1223 님을 수원에서 뵙기로 해서 달려갔습니다^^

수원역에서 차로 픽업하여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이동~!!

20170804_204613_HDR.jpg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20170804_204603_HDR.jpg
우리가 앉았던자리입니다~ 2시간 가량 폭풍 수다의 장이 열린 장소죠~ ㅋㄷ


1501857106994.jpg
세트메뉴로 시켜서 파스타와 스테이크~ 멀리서 왔다고 밥까지 사주셔서 폭풍 감동~! 서울오시면 제가 제대로 대접하겠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여러 얘기를 하였습니다~ 스팀잇의 공식 질문부터 하였지요~!

로이: 스팀잇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사랑: 남편의 친구분이 먼저 시작을 하셨고요. 남편에게 권유를 받아서 저도 시작하게 되었어요.
로이: 기존에 인별 과 얼굴책 은 하고 계셨었나요?
사랑: 아뇨 가끔 인별은 하고 있었는데 자주하지는 않았었어요~
로이: 아~ 그럼 처음에 글쓰는 방식이랑 주제를 정하기가 쉽지 않으셨겠네요?
사랑: 네~ 스팀을 처음 접했을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즐기면서 스팀잇을 하고 있어요~
로이: 포스팅을 보면 아드님이 상당히 크던데요~ 몇살인가요?
사랑: 아들은 7살이고 저는 84년생 이예요~
로이: 오~ 저랑 동갑이시네요~ ㅎㅎㅎ 석세스트레이너님 다음으로 동갑 스티미언님을 찾았네요~ ㅎㅎㅎ
사랑: 뉴욕 스티미언님들 만난 얘기좀 해주세요.
로이: 제가 영어가 미숙해서 스팀공원 당일날 여러 스티미언님들을 만났어도 깊은 대화는 나누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hansikhouse 부부와 @voronoi 님이 얼마나 공들여서 공원을 조성하고 프로젝트를 완수했는지는 가슴 깊이 느끼고 왔고요. 그리고 미국 문화 인지 모르겠지만 서로 모르는 사이였고 스팀을 하고 있지도 않은 사람들인데도 서서 1~2시간 동안 얘기나누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그만큼 소통이 일상이였고 저에겐 부러운 모습들이였어요.
그래서 저도 우리나라에 오면 스팀을 눈으로 보여줄수 있는 생산적인 프로젝트를 해야 겠다고 생각했고 현재 석세스트레이너님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 기대가 되네요~
로이: 제가 인터뷰하러 왔는데 너무 제 얘기만 한거 같네요~

  • 중간엔 사랑님이 @tata1 께 서예를 배우고 싶어서 먼저 연락드렸던 얘기. @kimsungmin 님께서 댓글로 엄청난 소통을 하셔서 이제는 바로 댓글이 안달리면 섭섭할거 같다는 얘기. 특히나 @kimsungmin 님이 300팔로워를 9일만에 달성하셔서 고래가 아니여도 누구나 소통하고 노력하면 된다는 용기를 받은 얘기. 텔레그램봇을 이용하여 알람을 받는법, 메인 비밀번호를 사용하지말고 포스팅비밀번호를 사용해야지 안전하다는것, 스팀잇을 돈보다는 즐기면서 해야지 지치지 않는 다는 얘기 등등~ 2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로이: 이렇게 1:1 밋업에 용기내셔서 나와 주신점 너무 감사합니다~ 이 마음을 다른 스티미언님들께서 알아 주실거예요^^
사랑: 감사해요~ 멀리서 오느라고 고생하셨어요~

1501857097313.jpg
훈훈하게 밋업이 끝났고요~ 면세점에서 사온 미스트와 팬던트, 스팀공원브로셔, 배너, 스티커, 고래 머리핀 을 드렸습니다!


20170804_204212_HDR.jpg
이젠 밋업에서 배너 인증샷이 빠지면 섭하죠? ㅋㄷㅋㄷ


  •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사랑님은 현재 남편분과 아이가 있어서 멀리 못움직이지만 저보다도 추진력이 강하고 열정이 넘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댓글로 타타님께 서예 배우고 싶다고 소통한 것 자체가 놀라웠고 이번 제이슨 밋업때는 본인 휴가날이 겹쳐서 참석 못하는것을 너무나 안타까워 하셨습니다.
    남편분께서 사고를 쳐서 힘든일이 있을때도 오히려 남편을 토닥이며 감쌀줄 아는 멋진 여성이십니다.
    밋업을 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제가 도움을 드리러 갔다가 오히려 그분의 인생 얘기를 듣고 배우고 옵니다^^
    가슴속이 너무 행복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오늘도 멋진 만남이 있었군요!! 열정 동화 로이최 늘 응원합니다! 이번 밋업 때 로이최님 못뵈서 아쉽네요.ㅠㅠ

아~ 이번 제이슨은 못오시는군요~ 제주도 잘다녀오셨나요?^^

멋지십니다... 로이최님을 실제로 한 번 만나봐야할텐데....

곧 제이슨에서 뵈요~^^

멋지십니다 역시 👍

아이고 과찬의 말씀을~!^^

강추드립니다. 열정적인 스티미안들이 많아서 행복합니다.

응원을 해주시니 더 열정적으로 다니겠습니다 ㅋㄷ 저도 같은 성을 가진분을 보니 행복합니다 ㅋㄷ

감사합니다.
멋진 포스팅까지 !!!!
열정적인 로이님 응원하겠습니다. !!

역시 직접 대화를 해보니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의 매력이 더있죠?ㅋㄷㅋㄷ 앞으로 좋은 밋업 부탁드려요^^

밋업하면 로이초이~
멋져요. 항상 응원하는거 아시죠.

오~ 역시 영어 발음 초이~ ㅋㄷㅋㄷ 응원 언제나 감사감사^^ 어서 한국에서 보드라고~!!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훈훈하네요.

밋업은 항상 좋은거같아요(^_^)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만나 뵙고 싶어지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오홋! 적극적인 여성스티미언님 환영합니다 카톡eve100 으로 연락주세요^^ 맞팔합니다!

끼약 감사합니다ㅎㅎ 연락드릴게요 :)

진짜 @roychoi 님의 행동력은 어마어마 하네요.
엄지 척! 입니다.

ㅋㄷ 감사합니다. 더 열심이 할께요^~^

흑흑 즐거운 시간이셨겠습니다 ㅠㅠ 다음엔 저도 꼭 참석을~

오키! 무조건 뭉치자구(^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