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아마 이것도 처음일걸?? 방탈출 밋업!!

in #kr-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도 밋업 후기를 한 번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따로 공지는 하지 않았었지만, 지난주 금요일에 한 때 대학가를 점령했었던 '방탈출 까페'에 딱 4명이라는 소수인원으로 놀러갔다왔습니다.

결과만 먼저 말씀드리자면... 깔.끔.하게 탈출했습니다!!

KakaoTalk_20180629_184325379.jpg

이 아저씨같이 나온 사람은 누구지....ㅠㅠ


마침 @grapher님께서 스팀시티를 위해 올라오셨고, 숙소도 홍대 쪽으로 하셨기에 모두에게 가까운 홍대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우선 먼저 도착해있던 @piggypet님과 까페에서 합류해 커피 한잔을 하며 푹푹찌는 더위를 좀 식히다가 @ddugy, @grapher님과 합류했죠.

KakaoTalk_20180703_211503432.jpg

저녁 먹기 전에 헝그리 정신(?)으로 빠르게 방탈출하고 나서 밥을 맛있게 먹자-는 뜻을 모아 바로 방탈출 까페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코드 이스케이프 홍대점]이었는데요, 3개의 테마를 보유한 방탈출까페였습니다. 다들 경험을 해보긴 했지만 그렇다고 잘하는 것도 아니라고 했기 때문에 적당한 난이도인 [인 더 다크니스]라는 테마를 골랐습니다. 방에 들어가기 직전까지 몰랐는데, 공포 테마였다고 하네요 ㅇㅅㅇ...

확실히 사람이 4명이다보니 '아 이거 어떻게 해' 하면서도 20분이나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방탈출에 성공하고 나서 소품을 하나씩 골라 탈출 성공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막상 탈출하고 나니 다들 얼떨떨해 하던 모습이 눈에 선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었다고 얘기해주었습니다. 방탈출 까페에 가자고 제안했었던 저는 기분이 좋았죠^_^

KakaoTalk_20180629_221811082.jpg


방탈출을 마치고 나니 갑자기 천둥이 치기 시작하는 배... @ddugy님이 먹고 싶다고 했던 떡볶이집에 찾아갔습니다.

KakaoTalk_20180629_221812103.jpg

즉석 떡볶이집이었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감자튀김을 함께 팔았는데, 뜨겁고 약간 매운 맛의 떡볶이도 술술 입에 들어가게 하는 갈릭소스로 인해 단짠조합이 완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군요(근데 왜 감튀 사진은 안찍었을까요 -_-)

즉석떡볶이에는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

KakaoTalk_20180629_221812626.jpg


저녁까지 먹었지만, 조금 아쉬웠던 저희는 맥주를 마시러 가기로 했는데요, 적당히 걷다가, [SUZIE Q]라는 이름의 LP바에 들어갔습니다. 약 1달 반 전 쯤에 LP바에 처음 갔었는데, 또 우연히 가게 되었네요. 이 곳도 역시 분위기도 좋고, 신청곡을 써서 내면 주인아저씨께서 수많은 LP 앨범 사이에서 그것을 골라 틀어주시는 곳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703_214453852.jpg

LP바들은 비슷한 것 같지만, 그곳들이 풍기는 느낌은 정말 그 시대에 살지 않았던 저도 옛날 느낌이 들게 하는 그런 곳 같아 보였습니다. 피기님과 떠기님은 LP바가 처음이었는데, 정말 좋았다고 얘기해주었습니다.

KakaoTalk_20180629_221814783.jpg

신청곡을 쓰는 펜/종이, 은은한 촛불과 좋은 음악, 카메라까지 있으니 무엇이 걱정이리오~


정말 알차게 방탈출-저녁-맥주 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달만에 방탈출 까페에 다시 간 거였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가격은 조금 마음아프긴 했지만, 조만간 또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한 번 깨니까 자꾸 욕심이 생기네요..!

Sort:  

우와!! 방탈출 밋업이라니!! 신선한데여 +_+??!!
방탈출+떡뽀끼까지!!!
완전 최애조합이네요ㅕㅋㅎㅋㅎㅋㅎ

핫... 방탈출 진짜 꿀잼입니다~~ 나중에 한번 하시렵니까??ㅋㅋㅋㅋ

20분이나 단축하셨군요.ㄷㄷ 능력자 인정! 乃
볶음밥 먹고 싶다...@_@

헛... 한손님도 브레인이라 저보다 더 빨리 깨실겁니다 ㅋㅋㅋㅋ 방탈출 진짜 재밌어요~~

브레인들 다 모였네요. 乃

방탈출 진짜 재밌어요 ㅋㅋ 물론 나온다면???

방 탈출 밋업이라니 !! 신선하네요 ㅎㅎ 저는 1시간동안 풀지못해서.. 갇혀있었던 기억이.. 주르륵.. 아무것도 모르겠던뎅..

하하.. 이건 아니겠지?라는 생각을 버리고 열린 마음으로 풀어야 하더라구요.. 어 이게??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가서.. 우린 똥멍청이라면서.. 신세 한탄하고 있었는데.. 으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보면 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ㅋ끄응.. 자주 하기에는 비용이..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여.. ㅋㅋㅋ 담에 가서는 눈에 불을 키고 !!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 :D

재밌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너무 좋은 모임입니다!ㅋㅋ

하하.. 그냥 제안해본건데 반응이 나쁘지 않았어서 진행해봤어요~ 나중에 한번 뵈면 좋겠네요!

크으.. 오지고 지렸고 렛잇고!! ㅋㅋㅋㅋㅋ

우리 또하자요!!!! 넘나 하고 싶은것 ㅠㅠㅠ

혹시 또보겠지 갔니 ㅋㅋㅋ

헐...! 어떻게 아셨어요...!!!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도사급....

나는 다 알아 ^^

ㅋㅋㅋㅋㅋㅋ 떡볶이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_+

가자가자

생각보다 꽤 잘 풀어서 다음번엔 더 어려운 방으로 도전해야겠네요! ㅋㅋㅋㅋ꿀잼이었습니당.

ㅋㅋㅋㅋ 바로 어려운거에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버려따...☆

꼭 한번 가보고싶은곳 ~ 밋업으로 방탈출! ^^ 재밌었을것같아요

넵 진짜 재밌습니다 ㅎㅎ 머리쓰고 나서 맛있는 거 먹으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