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Daily / 강서 밋업 ♬ - [선유기지]

in #kr-meetup7 years ago

선유기지 밋업 다녀오셨군요? 드레스코드는 잘 맞추셨었나요? ㅎㅎㅎ 저는 본사에서 직원 미팅, 타 업체 사람 미팅 등 여러가지가 엮어 있어서 가질 못했답니다. ^^

Sort:  

ㅋㅋ 청자켓 장만했는데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청바지로 드레스코드를 맞추고 갔네용 ㅋㅋ
플시님 출몰 지역은 어디신가요? 그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음... 출몰 지역은 공항 인근이라고 말씀드리면 될까요? ㅋㅋㅋ 농담이고요. 제 출몰 지역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이번에 선유기지 정말 갈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목요일 오후 쯤에 금요일 저녁 미팅일정 총 2개가 있어서 못갔어요. 사실 5월에 주말 이용해서 서울 다녀올 예정이긴 합니다. ^^;

오오 5월 말 밋업이 있으면 참석하실건가요? ㅋㅋ

5월 초에 서울 가는데... 그 외에는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요. 가면 무도회 같은 밋업이거나 할로윈 파티 같은 밋업이면 참석하는데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