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설레던 첫 사당밋업 아주 즐거웠네요^^

in #kr-meetup6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한지 15일째..

첫 밋업을 나갔습니다 [사당밋업]^^

사실 밋업의 주제는 스팀잇컨텐츠에 대한 회의였습니다만

모임의 끝은 역시 즐거운 대화와 친목 ㅎㅎ..!!

KakaoTalk_20180228_133653860.jpg

우선 저녁식사부터 했습니다

사당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홍콩반점에서

가볍게 짜장면 한그릇~^^ 탕수육도 먹었는데

그건 못찍었네요 ㅎㅎ @rudolph님과 @zenigame@aperitif

@stunninglife@wappa님까지 ㅎㅎ

다들 처음 뵙는데도 말도 잘걸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낯을 살짝 가려서..^^;;

자주보면 말도 많이 하는데 처음에는 좀 어색 ㅎㅎ

서로를 알아가는 저녁식사가 끝나고

근처 스터디룸을 빌려서 유튜브 라이브도 진행했네요

사실 저야 한건 별로 없는데 떨리더군요 ㅎㅎ;;

KakaoTalk_20180228_155430542.jpg

스터디룸에서 본격적인 컨텐츠에 대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여기서 많은걸 배웠는데 누가 나에게 보팅을 해주는지 볼수있는 페이지나

스팀리포트?도 알게 되었고 ㅎㅎ..

앞으로 크루화를 통해서 영상을

라이브로 보내는것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고..ㅎㅎ

@zenigame님의 야외취침에 대해서

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ㅋㅋ

이밖에도 타 플랫폼들을 운영하면서 느낀점과

스팀잇과 다른점에 대해서도 나름 깊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미 유튜브 진행을 1년째 해오시면서

구독자수 1만이 되시는 @wappa님으로부터

유튜브에 대한 얘기도 들었는데

저도 욕심이 나더라구요 ㅋㅋ..

시작하려면 멀었지만 대략적으로 어떻게 돌아가고

앞으로 어떤것들이 추가되는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0228_155430011.jpg

그리고 스터디룸에서 세분이 합류하셨는데

멋진 @innovit 과 미모의 마포하이디님 @ohthisisit ,

프로 운동러 몸짱 스파부자 @minyool 님께서 합류 ㅎㅎ

서로 얘기를 나누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더군요~!

인원수가 그리 많지 않아서

대화를 나누는데는 더 좋았습니다

다들 즐겁고 유쾌하신 분들이셔서

분위기가 내내 좋았네요^^

KakaoTalk_20180228_155431048.jpg

마지막으로 2차 술집까지..ㅎㅎ

꼬부기님은 아쉽게도 차시간때문에 같이 가셨다가

조금 일찍 가셔서 아쉬웠네요 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저랑 루돌프님 이노빛님 와빠님 하이디님과 같이

아쉬운 건배샷 ㅎㅎ

여기서는 다소 진지하게 사회문제도 얘기해보고

다양한 주제로 깊은 대화를 나눴네요

저도 차시간 때문에 끝까지 참여는 못했지만

그래도 다음모임이 더 기대되는 자리였습니다 ㅎㅎ

학교나 학원, 직장말고 이렇게 온라인으로 인연을 맺어서

오프모임까지 한다는게 정말 매력적인데요

밋업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끝으로 오늘 밋업 너무 즐거웠고

꾸준한 밋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27 스팀잇 컨텐츠 밋업-사당]
@rudolph
@zenigame
@innovit
@ohthisisit
@stunninglife
@minyool
@wappa
@cross23
@aperitif

Sort:  

우와 밥도먹고 술도먹고 유익한 이야기들까지!
담엔 저도 시간되면 가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네 다음에 꼭 한번 오세요^^

뒷 얘기가 너무 궁금하네여 ㅎㅎ 크로스님 저희 친구인데 다음밋업때는 좀 더 친해져요..!!! 저 되게 온순한 사람입니다 ㅋㅋㅋ 담엔 2차도 꼭 필참 하겠습니다 재밌었을거 같아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다음엔 저도 오래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2차까지 ㅎㅎ 분위기 넘 좋아보여요😊

ㅎㅎ 다들 좋으신분들이라
참 재밌게 보냈네요^^

오오 사당 밋업도 있군요. 담에 저도 놀러가보고 싶네요.
@cross23 님. 흑백사진 챌린지로 지목해드렸습니다 ㅋ

https://steemit.com/kr/@osyvv/day-2-sdbw-challenge

부담없이 참여해주세요 ㅎ

ㅠㅠ..제가 안그래도 지목을 받았어서
4일차 까지 하다가..중단한 상태입니다..ㅠㅠ..
곧 마무리 지어야지요..

이런 밋업 너무 부럽네요 지방에도 이런게 있었음참졸을듯 해요1517755339680.gif

네 ㅠㅠ..제가 봐도지방은 물론 수도권에도 잘 없더라구요..
저는 경기권에 사는데 아직 서울밖엔 몰라요 ㅠㅠ..

우어.. 보기만해도 즐거우셨을 밋업이네요.
부럽습니다.. ♡

ㅎㅎ 좋은 사람들 새롭게 만나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

화이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와 밋업 참여하셨군요...
너무 좋겠어요. 저도 참여하고 싶어 기웃기웃인데 진짜 낯가림 심하고
너무 몰라서 참가해도 되나 싶은 기분이 ^^;;
확실히 실제 만나서 이야기 하면 더욱 알기 쉽던데 저도 꼭 참가하고 싶네요

ㅎㅎ 다음엔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아직 밋업은 경험이 없지만, 즐겁고 유익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 유익한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

ㅎㅎ 넵 시간되시면 가까운곳에서 하는곳 참여해보세요^^

즐거워보입니다 보기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