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추나&육회 ->선유뻔뻔->당구밋업까지 endless 밋업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IMG_3013.PNG

안녕하세요.
잔바람아닌 잠옷바람 아페리 @aperitif 입니다

패알못 @piggypet 피기펫님이 밋업때 입고간 옷보고 계속 잠옷이라고 하길래... 잠옷바람이 되었답니다.. 그리구 원래 아페리티프인데 부르기 쉬우시라고 아페리로 소개드립니다 :)

지난 주말, 장장 12시간동안 밋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하루 반나절을 스티미언들과 함께 보낼줄이야.. 월요일인 지금도 피곤함과 밋업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그만큼 즐겁고 재밌었단 반증이겠죠?

[Scene #1] 추나밋업

IMG_3029.JPG

추나어벤져스
@aperitif @zionis33 @ccodron @danbain

IMG_2954.JPG

종로5가에 위치한 광장경희한의원!!

IMG_3031.JPG

세상진지하신 슈퍼스타님 @zionis33
(진짜 진료 받기전까지 한의사 아니신줄 알았어요 ㅜㅜ)

먼저, 저와 단바인님, 꼬드롱님은 1시에 슈퍼스타님이 운영하시는 경희광장한의원에서 추나요법을 받기로 모였습니다. 평소 안좋은 자세로 오래 앉아있었고, 기리나 @girina79 님의 추나 후기 글을 보고난 후 너무 받고 싶어서 추나밋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치료요법을 본격적으로 받기전에 사전 상담을 간단히 하고, 환복을 한 후 약 5-10분간 추나를 받았습니다. 목과 허리 부위중 저는 목 부위를 받기로 했죠. 살면서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 캄보디아 맛사지는 받아봤지만, 한의사님께 추나를 받은적은 처음이었습니다.

일단 너무 시원했고, 마사지에서 느낄 수 있는 자극과 감각이랑은 또 달랐습니다. 살면서 잊고 있었던 척추의 위치를 깨닫고 자세가 교정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신선했습니다 ㅎㅎ 아주 만족스러웠고 다음번엔 허리도 받기로 했습니다 :)

IMG_2951.JPG

물론 결제는 스달로 했지요. 스팀페이로 결제하려 했으나, 부족한 스달로 인해, 직접 송금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그나저나 스팀페이는 정말 혁명이더라고요!! 정말 간편합니다! 꼭 써보시는걸 추천^^

[Scene2] 육회밋업

단바인님과 꼬드롱님까지 추나를 받으신 후, 저희는 광장시장 육회를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장소는 바로바로.... 조금전까지 추나 받았던 한의원 바로 옆집인 육회자매집 3호점!! 한방치료 받자마자 바로 육회라니!!

IMG_2957.JPG

IMG_2958.JPG

IMG_2960.JPG
육회에.. 육사시미에.. 그렇게 꼬드롱님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육탕이까지!!! 맛깔나는 육회들의 향연을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잘먹었습니다 슈퍼스타님 :)

그리고 육회밋업중..
스티미언 인터뷰 하시기로 유명하신 분이죠..몰래온 손님 타타님 @tata1 까지 합류하게 됩니다 ㅎㅎ 나이에 비해 엄청 동안이셨는데 저희 아버지뻘이시더라고요.. 여전히 청춘이신 타타님 덕분에 밋업 분위기는 업업!! 저도 스팀잇 하는 아버지 두고십사옵니다 ㅎㅎ

IMG_2964.JPG

타타님의 친필 서예부적 증정식!
선물은 @ccodron 꼬드롱님에게로..^^
2018 만사형통 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IMG_2967.JPG
IMG_2966.JPG

육회다음엔 뭐다? 바로 광장시장 시그니처 씨앗호떡이죠~ Ssiat Hottuck in the sensation~~

IMG_2970.JPG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
씨앗호떡과 함께 포즈를 취하시는 꼬드롱님.
종이컵에 있는 드르롱 드르롱 로고가 귀엽네요^^

[Scene3] 뻔뻔... 하게 뻔뻔 소모임 몰래참석!

그다음 행선지는 바로 선유기지로 향했습니다.
역시나 잘생쁨(?)으로 열일 하시는 '이동건'잔바람님 @kindbreeze 과 '설현' 베베님 @baebaeyurim 께서 선유기지를 지키고 계셨습니다.

IMG_2976.JPG
먼저 잔바람&베베님이 만들어주신 따스한 플랫화이트S2 한잔 마십니다

그리고.. 저희가 선유기지로 온 이유는
바로 단바인 @danbain 님과 kr-funfun의 미모와 패션담당 모임장 지이니 @gi2nee 님이 주최하시는 뻔뻔 소모임이 열리기 때문이었죠 :)

여기서 예전부터 알고있었던 좋은예감 @goodfeelings 님을 만나게 됩니다. 직접뵈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뻔뻔 모임에는 약 8분이 참가하셨고 뭔가 1-2시간 얘기를 나누긴 했는데 기억에 남는 단어는 연대보증밖에 안남네요.. 슈퍼스타님의 우렁찬 음향효과(?)도 기억에 남습니다 ㅎ

IMG_2982.JPG

IMG_3028.JPG

뻔뻔밋업에 참여한
굵은십자군, 꼬드롱, 타타, 지이니, 단바인, 슈퍼스타, 아페리티프, 좋은예감, 일럭님, 늦게 오신 용이대디님!!
그리고, 선유기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러 오신, 운동 마지막엔 무조건 귀여워야 한다는 민율님까지 열분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ryh0505
@ccodron
@tata1
@gi2nee
@danbain
@zionis33
@goodfeelings
@illluck
@yong2daddy
@minyool

[Scene4] 오락스타당구 밋업

신나게 먹고 웃고, 마시고, 놀고, 떠들고..
밤 11시쯔음, 최후의 5인이 남게 됩니다.

IMG_2986.JPG

IMG_2983.JPG

IMG_3009.PNG

IMG_3033.JPG
철권도 하고(잔바람님 완전 재야의 고수..)
버저비트 농구도 하고
마지막 1점 역전승^^
간만에 스타도 하고~

IMG_3026.JPG

IMG_3025.JPG

IMG_3027.JPG

당구여신 꼬드롱님과 패배의 iKon 슈퍼스타님과 당구(내기라 읽고 강습이라고 쓴다)게임도 했네요

꼬드롱 200/ 슈퍼스타 80 /아페리 50 이었지만..
45분만에 200 순삭 빼시는 꼬드롱님...
정말 묘기당구실력 대박이었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사부님!!

30대되서 이렇게 오랜기간, 그것도 스티미언님과 즐겁게 보낸적은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이렇게 저는 밋업에 중독이 됩니다..

다음 밋업 일정은 돌아오는 일요일 kr-youth 밋업이군요! ㅋㅋㅋ 그날도 한번 불태워보렵니다:) 가즈아~~

Sort:  

어페리티프 님 실물을 이제야 보네요 ㅎㅎㅎㅎ
정말 잠옷 입고 나가셨는데요 ??
추나 !! 저도 한번 가봐야겟어요
직업병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선유기지 분위기 좋네요 역시 ㅎㅎㅎ
다음 밋업 장소로 확정 ! ㅋ 위스키 밋업 할꺼니까
어페리티프 님도 오세요 ㅎㅎㅎ

언제든지 좋습니다 앤블리님! 5월 중에 한번 ?^^

어제도 얼핏 보았는데 정말이지 하드한 일정 소화하시느라 후덜덜이 아니고, 매우 즐거운 시간이셨군요. 눈이 가는 건 라떼 아트, 육회, 그리고 당구때 가장 신나보이는 꼬드롱님.ㅋㅋ

넘나 즐거웠죠 ㅎㅎ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

밋업 요정이신가요? ㅋㅋㅋㅋ
밋업때 만난 몇 분들중 왠지 가장 편한건 아페&그래퍼 입이다. 너무 동안이라 놀리고 싶은거지 절대 제가 패알못은 아닙니다.
아그리고 꼬드롱님은 진짜 당구여신이었네요 ㅋㅋㅋ 묘기당구 궁금해요!

ㅋㅋㅋㅋ 밋업요정 입니다.
피기펫님 이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으시는건 지난 밋업때 검증 되었죠? ㅎㅎ 요번주 일요일이 기다려지네요 :) 새로 오시는분도 많은데 구면이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그러게요 구면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의상 신경쫌 써볼게요..

매번 이뿌게 입고 오시자나요 ㅎㅎㅎ 일욜 뵙겠습니다 :)

자주 모이시나봐요~ 부럽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즐거운 기분이 드네요 ^^

ㅎㅎ 밋업은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좋은것 같습니다

29일이 기다려지네요ㅋㅋ

유쓰밋업 가즈아~~~

꼭 오셔요 ㅎㅎ홋

정말 최고의 밋업이였네요. 오만가지 오락도 즐기고 ^^

치포님도 다음에 나오셔유 ㅎㅎ 밋업은 중독입니다 ㅋㅋ

흐흐 언제나 재미있는 밋업! 잘봤어요 ~~ :)

이번주 일요일도 기대기대 >_<

아니 혼자만 가시다니.. ㅋㅋㅋ

ㅋㅋㅋㅋ 밋업좀 오셔유 크록스님.. 이번주일요일엔 유쓰밋업 갑니다 ㅎㅎ 선유기지부터 오세요:) 스팀잇의 커맨드센터 입니다

ㅋㅋㅋㅋ왤케 ㅋㅋㅋ 다들 제 얼굴 크게나온것 쓰세욬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들해 ㅋㅋㅋ

첫번째는 종이컵과 비교해도 별반 차이없는 사진이고, 두번째는 드롱님의 셀카올시다~~ 뭐 실물은 작으니 괜차나여 ㅋㅋㅋ

크으.. 체력이.. 일요일이 두렵네요 ㅋㅋㅋ

잼나게 놀아요 킬루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