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romi 님의 대규모 부천(인천)밋업 - 30명 드루와 ^^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저의 두번째 Meet Up !
2018년1월26일 바로 부천에서 이뤄졌습니다.^^

image12.jpeg

부천이면 제가 안 갈 이유가 없죠.!^^

강남밋업 예정인원 다음으로 대규모 인원이에요.ㅎㅎ
30 명 어떻게 다 인사하지 ... ㄷㄷㄷ
(회사 회식 수준.^^)

7호선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뒤
먹자골목에 ‘드루와 포차’ 를 @romi 님께서 발품팔아
답사하여 우리가 모일 장소를 찾아내셨답니다.^^

image11.jpeg

이번주 -17도 가량의 날씨에도
많은 인원들이 칼바람 뚫고 모여
저 '드루와 포차'에서 어떤 이야기 꽃을 피웠을까요.^^

저는 분당에서 디자인진흥원 주최
행사를 다녀오느라 좀 늦었는데요.~
가자마자 @romi 님 부터 찾아서 인사드렸어요.ㅎ
정말 최강 동안이시라는....^^ 행님 잘 따르겠습니다.^^!! ㅎㅎ

바로 인증샷 릴레이 갈께요. :) ㅎㅎㅎ

밋업 = 인증샷

▽ with. 최강동안 @romi
image1.jpeg

▽ with. 자상하신 @tata1
image2.jpeg
image3.jpeg

▽ with. 스타일이 좋으신 @innovit@yong2ddady
image4.jpeg

▽ with. 훈남 @showroo + @beatblue + @roychoi
플러스 여기서 젤 깜찍하신 @tata1 님^^
image5.jpeg

▽ with. 언니 아닌 여동생 같으신 @girina79 님 ㅎㅎ
image6.jpeg


@romi 님이 준비해주신 이름표.! ^^
스펠링이 y 가 빠졌어용 ㅜㅜ @annvely ^^
로미님 준비하시느라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많은 인원 통솔하고 신경써주시고.^^

image7.jpeg


@cubo 님이 주신 Steemit 팔찌 , @showroo 님이 주신 Cheers 팔찌
image8.jpeg
image9.jpeg

▽ 이벤트 제비뽑기 당첨자.^^
@innovit@sujisyndrome@showroo
image20.jpeg

타타님의 대문을 공짜로 받으셨습니다. 흑흑. 부럽부럽
나두 대문...대문 받고파.... 힝....


그리고.^^
이번주에 제가 300명 팔로워 를 달성했는데요.
이게 다 밋업 과 각종 모임 활동 덕분인 것 같아요.^^

저를 친히 팔로우 해주신 스티미언분들께 감사표시로

하트 샤샤샥 -

(타타 님께서 저와 어울린다며 사용권을 주셨음. > <)
image2333.jpeg

어제 모이신 스티미언 30 여명 분들과
시간 내에 전부 깊은 대화를 나누진 못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저와 속 얘기를 나눠주신
@tata1@romi 님 감사합니다.^^

역시 @tata1 님은 소문대로
사람의 속 깊은 진심을 이끌어내는데 소질이 있으신거같아요.
저도 모르게 제 얘기를 막 늘어놓게 되더라구요.:)
명성도 50 넘으면 저를 인터뷰 해주신다며 !^^
속을 들여다보시는 캐치능력과 친근하게 대해주시는 능력!! ^^
큰 호의와 진심어린 조언들 전부 감사드렸습니다. ㅜㅜ

부천밋업 주최자 @romi 님은 행님 타이틀 답게
정말 리드도 잘하시고 분위기도 잘 띄우시고
무엇보다 밝고 활기차셔서 저와 성격도 잘 맞으시구 너무 편했어요.^^
어쩜, 작고 귀여우신 외모 에 그런 에너지가 나오시다니.^^
왜 사람들이 로미님을 좋아하시는지 알겠어요.ㅎㅎㅎ
로미행님 저도 충성 // ㅎㅎㅎ > <




그리고.
어제 제가 젤 많이 들은 얘기중에....
@beatblue@girina79@showroo@euny0825 님 등등...
저에게 포스팅이 아재 스럽다고 ㅋㅋ
여자사진을 사칭한 남자일거라 추측 하셨다네요...ㅋㅋ
하핫 ㅋㅋ 아재라니 너무 웃김. 부인을 못하겠어.ㅋㅋ

앞으로 대화체 로 써야하나.....+_+;;;

여튼. 옹기종기 셀카 인증샷.!
다들 소.두. ??? ㅎㅎㅎㅎㅎ 화면에 다들어오네용?ㅎㅎ

image14.jpg


멋쟁이 이신 남성스티미언 분들!
@yong2daddy@innovit@showroo
image17.jpeg

@beatblue
(빛블루님과 신규 밋업2개 계약완료.ㅎㅎ^^)
image18.jpeg

▽ 첨 뵙는 먹스타~~~ @mukstar 님 ^^
image195.jpg

▽ 저와 UX에 대해 토론의 장을 나눈 @euny0825 님 옆모습^^!
그림선물과 대문선물 받아서 좋아하시는 쇼루님 ㅎㅎ
image132.jpeg

▽ 제 셀카를 찍는 @tata1 님을 찍으신 @yong2daddy 님의 도촬 ㅋ
image111.jpeg

이 외에도 저의 표정 일그러진 사진들이 마구 돌아다니는 것 같아,, ㅋㅋ
이런.... 이미지 망했다...ㅋㅋ

그리구 저~~~기 뒤에 얘기 많이 못나눈 분들.ㅜㅜ 아쉬워요.!
@stunninglife @venti @gbgg @hnhkmm @sujisyndrome @rainbowlauren
@roychoi @chocolat1at @zird @entlrdl325 @choiintae @kojiyoung
@funnyfriend @harryji @coffeedream @xlxl
@allpass @scifidev2

image16.jpeg
image15.jpeg

오늘 밋업에서 만난 스티미언 30 여분 중에
팔로우 안되있는 분들 전부 완료하겠슴당^^!
같이 사진 못찍으신 분들...은 다음 밋업을 기약해요.!

그리고 제가 아이디를 다 못 외워서요. ㅜㅜ
이 글에 기재 못해드린 분들... 알려주세요.!^^


2차 준코노래방 왔어요 !!

반전은 ...



노래방 와서까지
스팀잇 에 대한 아주 열띤 토론 중 ^^;; ㅎㅎㅎ
스팀잇을 사랑하는 우리 스티미언 님들 ^^

image1222.jpg

새벽4시까지 노래는 안부르고.. 토론을 해보니 ,,,,
Steemit 은 쉬우면서도 어렵다.... ^^ㅎㅎㅎ
다들 너무 좋으신 분들 !!^^

아, 그리고 최후의 3인이 있었다는 얘기가...ㅎ
돌프님 기리나님 쿠보님 짱짱맨....;;;^^

다음 부천밋업에서 다시 또 보아요 ^^!

image212.jpg

follow_ann.jpg

Sort:  

인원이만아서 일일이 대화를 많이 나누기는 어려웠지만 눈도장 만으로도 충분이 따뜻함과 친근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반가웠습니다

네 인원이 많아서 어쩔수 없죠 ㅜㅜ
한정된 시간에 모두와 대화를 하기에는요 ㅜㅜ
그래도 스티미언 분들의 친근함으로 저도 에너지를 많이 얻고 온듯 해요 .^^
다음번엔 더 이야기 나누기로 해요 .^^

저희 테이블 오셔서 본업 이야기 하시느라 기빨리고 가신거 아니죠? ㅎㅎ
다음엔 잼있는 얘기 나눠요~ 반가웠습니다

다음엔 저도 초상화 그림 그려주세요 ^^ ㅎㅎㅎㅎ

타타님 붓그림만보고, 저한텐 수염기르시고 개량한복 잘어울리시고 저수지변 거니시며 풍월을 읊는 이미지로 박혀있었는데 반전댄디ㅋㅋㅋㅋㅋ 앤블리님 미모는 반짝반짝★ 강남밋업 기대되네용 홍홍

ㅋㅋㅋㅋㅋ 아 그 이미지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반전 귀여움 뿜뿜 이세요. ㅎㅎㅎㅎ 저도 마포하이디 님 너무 뵙고싶어요!
왠지 잘 맞을거 같다는....? ㅎㅎ 강남 밋업때 얼른 뵈어요. ^^!

내 고향인 마포에 사는 하이디님! 공덕역에서 멀지 않으실테니 다음 영종도 밋업때는 보게되길 기대해요.^^

드디어 실물로 뵌 앤블리님:-) 얘기많이못해서 아쉽지만 반가웠어요^0^~

하키 님~ 얘기 많이 못해서 ㅜㅜ 다음번엔 같이 2차까지 한잔해용^^
반가웠어요.! ^^

부천 밋업 엄청 재밌어보여요 ㅋㅋㅋ 강남 밋업이 기대되는걸요.
앤블리님 넘나 미인 ♥

노다 님^^ 이 더 미인이신거 같은데... ㅎㅎㅎ
네 다들 재밌으신 분들이었어서 즐겁게 보냈어요. ㅎㅎ
노다 님도 얼른 뵙고 싶어요.! 강남밋업 기대기대 ^^

와 진짜ㅋㅋ사진만봐도 즐거움이 보이는 밋업이네요!!

스포츠 봉 님도 다음밋업 때 오세요~!!!
몸매 짱 ! ㅎㅎ 만나서 운동법 좀 가르쳐줘용. ㅎㅎㅎ^^

엔블리님 너무 ~!! 반가웠어요~~^^!! 정말 저랑 코드도 잘맞고 행복한 만남이였습니다~~~!! 자주 함께해요 우리~!!

로미 님.... 덕분에 진짜 재밌었어요.!! ^^
앞으로 더 친해져요 우리 :) 로미님과 함께하겠사옵니다. ㅎㅎㅎ
다음엔 3차까지... ㅋㅋ

ㅋㅋㅋㅋ 좋네요~~~!! 코올~~~!!

밋업참석 저도 재고해봐야겠네요 ㅠㅋㅋ

ㅋㅋㅋㅋ횩횩 님 이러심 안니되용.
강남밋업 때 제가 가자마자 찾아야 될 분 하나 더 늘었네... ㅎㅎ

으아아니!! 아재스럽다고 의심(?)받으셨던 앤블리님께 제 포스팅 보고 나이많은줄 알았다고 의심(?)받았다니!! ㅋㅋㅋㅋㅋㅋ 반가웠습니다.

ㅋㅋㅋㅋ 같은 처지끼리 왜그래요~ ㅋㅋ
앞으로 더욱 더 아재끼로 포스팅 해야겠어요.ㅋㅋ
반가웠어요.^^ 밋업때 또 뵈어요.^^

진짜 즐겁게 보이네요~ 밋업 대박입니다!

네 즐거운 밋업이었네요. ^^ 같이 참석해보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