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ditation] 70~71 일차 명상 (마더테레사)

in #kr-meditation6 years ago (edited)

6/15 금요일

출근 차안에서 명상음악을 들으며 묵송한다. 기분이 좋다~

출근해서는 단전을 바라보며 업무를 한다. ~

단전이 따뜻하고 백회에서 반응하고 상체에 열감이 느껴진다.

점심시간에 명상음악을 들으며 명상한다. ~

수련할때 진동이오며 단전이 꿀렁꿀렁 하다가 호흡이 중단으로 올라가 압박을 하는데.

이걸 뚫어야 하는건가 고민이 된다.

처가집에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옥상에서 삼겹살 파티를 했다.

삼겹살+된장국 조합 너무 맛난다. 밥을 세그릇먹고 고기도 왕창 먹었다.

어머니집에 살때는 출장을 갔다오면 항상 어머니가 삼겹살하고 된장국을 끓여주셨는데... 흑흑

식사중에 장모님께서 꿈을 꾸셨다고 한다.

산만한 표범 꿈과 호랑이 꿈 ㅎㅎ

호랑이는 어슬렁 어슬렁 나와 와이프한테 오더니 앉아서 오줌을 누었다고...

분명히 딸일거라고 하셨다.

밤늦게 집에 와서 씻고 좌선을 하는중에 잠에 취해서 졸도했다. ^^

6/16 토요일

아침일찍 와이프와 산부인과를 갔다. 아침부터 사람이 많다.

저출산이라고 하는데 사람이 어찌 이리 많은지... 사람이 많은곳이라 좀 답답하고 어지럽다.

앉아 30분간 명상하며 기다리다가 진료실에 들어가는데 기분이 좋다. ~

의사가 인상도 좋고 자상하다.

초음파로 아기를 보는데 엄청 컷다. 척추도 보이고 참 신기하다.

선생님이 다시 성별을 확인하는데 90% 이상 딸이라고 한다.~

딸이건 아들이건 잘키우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걱정이 되긴한다.

아들은 밖에 던져놓고 키우면 되는데 딸은 어떻게 해야 할까?...

와이프와 식사를 하고 미용실에 데려다 주고 나는 조카들과 놀아 주었다.

땡볕에 운동 해주기 너무 힘들다. ~ ㅠㅠ 나이가 들었나보다.

아기랑 운동장에서 뛰어 놀려면 아기가 초3 이상은 되어야 하고 그럼 나는 10년 후인데...

몸관리 잘해야 겠다.

저녁에는 와이프와 초정약수터 근처에 가서 식사를 하고 주변 야경을 보았다.

너무 좋은곳이다. 공기도 맑고 날잡아서 샅샅이 봐야겠다.

늦은 밤 집에 도착해서 좌선을 1시간 가량 하고 잠에 들었다.

이틀간 바빠서 절운동을 못했습니다.
일요일 부터 다시 가즈아~~~^^


유튭보고 눈물이 나오고 말았네요.
똑같은 사랑으로 신이 창조한 고귀한 존재들인데 굶어 죽는 사람이 있습니다. ㅠ 마더 테레사님 감사합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편안한하루가 보이는듯합니다 저는명상이나 절운동은 잘은 모르지만 요즘 등산을 하면서 정상에앉아 몇십분 가만히 호흡하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ㆍㆍ 행복하고 편안해집니다 ㅎ

좋은 습관 입니다. 힘내요~^^

meditation를 알아가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통 아빠들이 딸을 어찌 기를지 많이 걱정들을 하더라구요.
엄마들은 딸을 그냥 친구처럼 기르는 거 같던데...
든든하게 기댈 곳이 되어 주시면 되지 않을까요?^^

저도 며칠 전부터 절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도 하고, 스팀 가격 오르게 해 달라고 기도도 하고.ㅋㅋ

ㅋㅋㅋㅋㅋ. 스팀 보다는 ~ 님의 영적 성숙을 위해 기도 해주세요 ^^

딸을 키우는 건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물론 조바심나는 삶의 연속이긴 하지만...
대학에 들어가면 아빠랑 술도 마셔 줍니다.
가끔 저의 안주는 딸애의 수다입니다.
행복합니다.ㅎㅎㅎ

딸바보 예약이시네요~!! 걱정도 앞서시지만
반면에 너무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영상을 보고 너무 울컥했어요ㅜ 저녁을 양껏 먹고난
후라 더더욱 마음이 좋지 않네요..
늘 작은 사랑을 베푸는 사람이 되어야지요..

네. 넘 슬퍼요~ㅠㅠ흑흑 .
우리 모두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 났습니다.

밖에 던져진 아들은 슬픕니다... ㅎ
옥상에서의 삼겹살파티가 너무너무 부럽게 들립니다~!! ㅋ

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컷어요. ㅎㅎㅎ
옥상 파뤼 넘 조치요

축하드립니다. 아들만 둘인 제게는 따님을 가지신 알렉스님이 부럽네요.^^ 얼마나 이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