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학, 계산] 제타함수 계산법

in #kr-math7 years ago

와 이 글은 업보트 두 번 안되나요 ㅋㅋㅋㅋ. This post reminds me of the Prime Number Theorem and Riemann Hypothesis. 수학에서 제타함수가 가지는 중요성은 이루 말할 것도 없다는 건 잘 알고 있는데 혹시 물리에서도 제타함수가 중요한 역할을 하나요? @beoped님이 별 이유 없이 제타함수에 관한 포스트를 작성하시지는 않으셨을 것 같아서 ㅎㅎ

Sort:  

제타함수는 물리나 공학 전반적으로 많이 쓰입니다 ㅎㅎ
이 이후에 제타함수 관련 포스트들을 계속 올리게 되죠.

감마, 제타, 베타 함수는 제가 좋아하는 3총사라고나 해야될까요? 이 함수의 generalized version 이나 modular properties 를 가지는 함수들의 관계식 유도나 성질들 유도에 특히 관심이 많습니다. ㅎㅎ

아 그렇군요 ㅎㅎ 그나저나 수식 입력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 ㅜㅜ Steemit에서도 수식 입력이 간단하게 되면 좋을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