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학, 계산] 벡터 항등식-2탄 계산

in #kr-math7 years ago

하 이렇게 풀어주시니 그나마 볼만합니다.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관련 프로그래밍에서는 선형대수와 벡터는 필수입니다. 저도 다시 수학책 보고있는데요... 어렵네요 수학과 오랫만에 붙어있으려니ㅎㅎ
다행히도 지금은 직접 수식을 그릴 필요 없이 이해만 할 줄 안다면 응용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Sort:  

ㅎㅎ 요즘은 왠만한 항등식이나 계산들도 내장된 프로그램으로 쉽게 할 수 있지요 ㅎㅎ 예전에는 다 손으로만 했는데 요새는 다들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직접 코드를 짜서 계산하지요,,결국 컴퓨터를 잘 다루는 자가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컴퓨터 공부를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