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kr-market]몸에좋고 맛도좋은 비트즙 판매합니다(마지막)---60포 한박스---경매---룰을 변경했습니다...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제주진팜님 . 룰에 위반되는건 알지만 마지막 비트즙은 제가 드리고 싶은 분이 있는데 그분께 좀 드릴수 없을까요. 60 스팀달라로 입찰하겠습니다.

Sort:  

저도사실 비트즙경매 낙찰되신분들보다는 입찰했다가 떨어지신분들께 기회를 드렸으면하고 생각했는데....
그나저나 우님은 항상 나눔이시네요ㅎㅎㅎㅎ

woo7739님께 60 스팀달러에 낙찰하겠습니다...
받는분 성함, 주소, 전화번호 스팀쳇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전 모르죠. 제주진팜님이 좀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ㅎ
전 스팀달러만 보낼거에요.
지금 보냅니다.

ㅎㅎ 찾아가는 서비스군용 ^^
그럼 지금 찾아가 보겠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아닙니다~제 판매가보다도 더 높게 사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리죠...
일단 댓글은 달았는데 최대한 비트즙으로 드릴것이고...만일에 너무 늦게 연락이 닿는다면 그때 그분과 다시 잘 협의하도록 할께요...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