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kr-market]몸에좋고 맛도좋은 비트즙 판매합니다(마지막)---60포 한박스---경매---룰을 변경했습니다...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생각보다 비트즙 판매가 인기가 없고 계절적인 영향도 있고 해서 비트즙 판매를 종료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인만큼 룰을 조정했습니다.

  1. 1차~9차까지 제 비트즙 경매에 입찰했다가 낙찰된 분들께 우선 순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풀보팅 하셔야 합니다)
    최저 입찰 가격은 40 스팀달러이고 60 스팀달러를 입찰하게 되면 낙찰입니다. 오늘밤 12시까지 해당되는 낙찰자가 없으면

  2. 비트즙 판매에 보팅을 했지만 입찰을 하지 않았던 분들에게 두번째 순위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최저입찰 가격은 40스팀달러이고 60스팀달러를 입찰하게 되면 낙찰입니다.시간은 내일 아침 8시까지 입니다.

밤시간이라서 제가 바로 바로 확인이 안될수가 있으니 입찰하시는 분은 만약을 위해서 시간도 같이 표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머지는 이전과 똑같습니다. 룰이 바뀌다보니 너무 복잡해질것 같아서 나머지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수익이 적을 경우에 구매할때 판매자에게 내야할 스팀달러가 많다는 것도 꼭 계산을 잘 하셔서 너무 손해 본다는 느낌이 안들도록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75000원입니다.

Sort: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9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제주진팜님 . 룰에 위반되는건 알지만 마지막 비트즙은 제가 드리고 싶은 분이 있는데 그분께 좀 드릴수 없을까요. 60 스팀달라로 입찰하겠습니다.

저도사실 비트즙경매 낙찰되신분들보다는 입찰했다가 떨어지신분들께 기회를 드렸으면하고 생각했는데....
그나저나 우님은 항상 나눔이시네요ㅎㅎㅎㅎ

woo7739님께 60 스팀달러에 낙찰하겠습니다...
받는분 성함, 주소, 전화번호 스팀쳇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전 모르죠. 제주진팜님이 좀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ㅎ
전 스팀달러만 보낼거에요.
지금 보냅니다.

ㅎㅎ 찾아가는 서비스군용 ^^
그럼 지금 찾아가 보겠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아닙니다~제 판매가보다도 더 높게 사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리죠...
일단 댓글은 달았는데 최대한 비트즙으로 드릴것이고...만일에 너무 늦게 연락이 닿는다면 그때 그분과 다시 잘 협의하도록 할께요...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하네요^^

이번에도 스타트 해봅니다. 40sbd!!
좋은 저녁 되세요

ryanhkr 님 제 판매에 매번 도전해 주시고 감사드립니다^^
40 스팀달러에 낙찰 하겠습니다. 페이아웃 되는 시점에 비용은 계산하기로 하고 스팀쳇으로 성함, 전화번호, 주소 주시면 택배발송이 좀 더 빨리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래도 괜찮으신가요?
혹시 무리가 가시는 부분이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쳇에 내일 오전에 남기겠습니다.
(회사에 자동로그인해놓고 비번을 잊어버렸습니다. ㅎㅎ)

그럼요 괜찮죠 ㅎㅎ
손해보면서 팔진 않으니깐요^^

아참 그리고 woo7739님께서는 본 경매와는 상관없이 스팀달러로 구매하셨고... 오히려 보팅까지 보태주셨으니 ryanhkr 님께서 손해 보실일은 없을것 같은데... 페이아웃 시점에 다시 한번 말씀 나눠봐요...여러번 관심갖고 입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는 의미로 풀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