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이디야 상품권 경매 (2번째)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이디야 상품권 경매합니다.

경매룰

1.경매상품 : 이디야 커피 모바일 상품권 30,000원권 1매
2.경매 최저 가격 및 가격 단위 : 30스팀달러(0.2스팀달러 단위로 가격을 올려서 입찰할수 있습니다. 예 : 30.2달러 30.4 달러...등등)
3.낙찰자에게는 지불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방법

1.페이아웃시점까지 가장 높은금액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2.금액이 동일할 경우에는 먼저 입찰한분을 낙찰자로 합니다.

낙찰자의 지불금액 1. 저자보상이 80불 미만인 경우

1.저자보상이 80달러 미만일 경우 입찰자는 지불금이 발생합니다.
2.지불금은 ((80달러 -저자보상금)X0.5X0.75) 입니다.(예: 저자보상금이 50달러라면( (80-50)X0.5X0.75)=11.25스팀달러 입니다.)
3.지불금은 셀러에게 귀속됩니다.

낙찰자의 지불금액 2. 저자보상이 80불 이상인 경우

1.저자보상이 80달러 이상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2.낙찰자 제시가격 - 30스팀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예; 낙찰가가 32달러를 제시했다면 32-30=2스팀달러를 @jyp 계정으로 입금합니다.)
3.낙찰자가 지불하신 지불금은 입찰하였으나 낙찰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균등 분배됩니다.
예)
에서 2달러 / 입찰자수(n)=1인당 지급할 달러

기타

1.낙찰자는 상품권을 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스팀챗에서 jyp 계정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jyp 올림

Sort:  

오 낙찰을 못받아도 혜택이 있네요? 대박인데요~!!! 저는 30.4불로 응찰합니다~^^

지난번에도 참여 했지만 다시 한번 참여 해봅니다 ^^. @tworld는 99불에 참여 합니다 !

무언가 룰 이해를 잘못하신듯 싶습니다. 이러시면 낙찰 되셔도 지불금액이 넘 커집니다. 제가 계산해보면 최대 56불을 넘으신 입찰은 계산이 잘못된듯 싶습니다.

장도 어려운데 그냥 돈버시죠?
@tworld님이 한번 쏘려나 본데요 ㅋㅋㅋ
전 허걱 하고 포기...

뵙게 되면 소주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 @corn113님 ㅎ

그러게요~ kr-martet 와 kr-auction 경매의 룰에는 차이가 있는것 같은뎅..^^; @tworld 님 께서 @jyp님을 위해서 좋은일 하시려나 봅니다~ ^^

순간 언듯 보고 ^^;;; 제가 숫자 9를 좋아해서 99를 외쳤습니다^^:;;
19불로 정정해도 될까요 ^^:;;;;;;;;;;;;;;;;;;;;;;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최소가 30불입니다. 30불정정은 인정합니다.

계속 이해력이 떨어지는 행동을 하네요 ^^;;;; 39불로 응찰 하겠습니다.

@tworld 님 낙찰인가요? ㅎㅎ

일단 수정 인정해 드립니다. 제발 수정해주세요.

99.... 응원하고갑니다...!!!

30 스팀달러 입찰하겠습니다~!
PrtScr capture_9.jpg

30.2달러 응찰해봅니다~

Congratulations @jy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응원하겠습니다!!
아직 제가 팔로우를 안했네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적게나마 풀보팅과 30.4 요~ 가격이 계속높아지면 계속 쓸수가있는거죠? 이번엔 받아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오~ 아직 제가 1등이네요?^---^

오~ 아직 응찰자가 없군요~ ㅎㅎㅎ 시간아 빨리가랏~! ㅋㄷㅋㄷ

오호 보상금 80불만 넘으면 티월드님 덕분에 응찰자분들은 응찰 보상금이 발생하겠네요. 저도 타이밍 봐가면서 응찰 보상금을 탐내보겠습니다.

카페제이슨에서 이디아 커피 상품에 입찰합니다.
입찰가 :30.2
손해 볼것없는 입찰이네요
??? 받을지 기대 해 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82.33
ETH 2624.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