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뉴비의 우여곡절 첫 이용 후기로 살펴보는 Kr-Market 이용 가이드!!

in #kr-market7 years ago

대문.png
오늘은 코인소식이 아닌 스팀마켓 이용 후기입니다 ㅎㅎ

스팀잇에 가입하고 얼마안있어 #kr-market 관련해서 활성화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
마켓 진행 방식은 경매였는데 이 경매에도 크게 2가지 방식이 있었습니다.

  1. 낙찰금액 - Payout 금액 *0.375 만큼의 가격을 지불(기한은 페이아웃되는 일주일)
  2. 1SBD부터 경매를 시작해서 낙찰되는 금액을 지불(기한은 적당히 보다가 글쓴사람이 결정)

엄청난 할인율이 었지만 돈이없던 뉴비인 저는 항상 보기만 하고 경매에 참여하지는 못하고 있었...ㅜㅜ


하지만 얼마전 @leesunmoo 님께서 이런 글을 올리셨죠!!!
[kr-market] 마켓 물건 구입 비용 지원(5스팀달러 2명)

그래서 그냥 아이디어에 감탄 하는 댓글을 달았더니 선뜻 저에게 @tipu를 통해 5SBD를 바로 지원해 주셨고
tipu.png

지원 받은 뒤로 3일동안 여러 경매에 참여하였지만
시도1.png


시도3.png


시도2.png

번번히 실패하였습니다. ㅜㅜ


이렇게 여러번 참여해보면서 스팀잇만의 경매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는데 ,
바로 보팅금액에 따른 할인금액이 점점 올라가게 되는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이를 일일이 확인하기가 힘들었습니다.

허나 스팀의 능력자분들께서 또 이를 해결해줄 사이트를 만들어 주셨더군요 ㅎㅎㅎ

한국스팀마켓 사이트
https://cobot.co.kr/steemit/steem-mart
https://www.steemus.com/market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판매자 별로, 할인율순, 오래된순등으로 정렬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아무튼 여러번의 시도끝에 드디어......
[kr-market] 이디야커피 1만원 상품권 - 미나리샵
당첨.png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minari 님께서 알려주신대로 스팀챗을 이용하여 제 핸드폰 번호를 보냈고
스팀챗.png

만약 디지털상품이 아니라면 배송주소를 알려드려야겠죠?

그리하여 최종적으로 만원짜리 상품권을 4SBD (현재가치 388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IMG_1983 (1).JPG

실제가격 보다 월등히 싸게 구입할 수 있고, 생각보다 상품도 다양해서 자주 스팀마켓 이용해야겠네요ㅎㅎ
마켓사이트 개발자 분들과 지원해주신 @leesunmoo님께 감사드립니다!!

follow me!

버튼을 눌러주시면 Follow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정보잘봤습니다 이용해봐야겠어요 ㅋㅋ

사이트 이용하시면 훨씬 좋고 쉽게 이용하실수 잇습니다 ㅎㅎ

김두한에 나오는 저분은 ㅋㅋㅋㅋ뭔가욬ㅋㅋㅋㅋ

헛 이거 모르시나요 ㅋㅋ 전설의 단호박 김두한 4딸라

댓글 풀봇 리스팀 3단 콤비 들어갑니다. 뉴비분의 관점과 경험에서 정리해 주신 소중한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

크 리스팀까지...한번 이용해보면 그다음 부터는 쉽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tip! 1.0

Hi @ico-altcoin! You have just received a 1.0 SBD tip from @jack8831!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감사히 보았습니다. tip!

지원해주셔서 큰 도움이 됫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문보고 실웃터졌네뇨 ㅋㅋㅋㅋㅋㅋㅋ tip!

@inhigh님이 이벤트로 제작해 주셧습니다 ㅋㅋ
곰돌이 젠야타 ㅋㅋ

축하드립니다.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

짤방의 상태가ㅋㅋㅋㅋㅋ

야인시대의 레전드 짤 2개중에 한개죠 ㅎㅎ

낙찰되셨군요. 축하드려요~ 저는 톡톡마켓 진행하는데 ㅎ.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찾아올께요 ^^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팔로우 해서 종종 상품보고 있었습니다 ㅎㅎ...상품이 가정적인게 많으셔서 아직은 구입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