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뮤지컬-바보사랑[신촌] (hyokhyok 마켓 최고인기상품)

in #kr-mark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평이 너무 좋았던 공연이라 다시 가져 왔습니다

2달전에 판매 가격은 충격적이군요

전 망했었지만..괜찮습니다 ㅋㅋㅋ 갔다오신분들의 평가가 너무 좋아서 뿌듯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가려했는데..일욜, 월욜엔 안해서..기회를 보고있습니다

날짜 및 장소

꽃놀이 시즌이 다가오는데 솔로라고 집에서 10cm-봄이 좋냐 듣지 마시고 기회는 만드는겁니다

최저가 및 hyokhyok 마켓 가격

최저가는 13000원 이나 현재 이곳에 가시면 목, 금한정 15000원에 보실 수 있네요

hyokhyok 마켓은 화, 수, 토 공연만 신청받겠습니다 (목금은 위 링크로 구매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hyokhyok 마켓 판매 가격 2장에 5.5스달 입니다(0.5스달은 페이백 되는 보증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특전

보증금 0.5스달 환급 및 후기 글 풀 보팅

신청 방법

  1. 보팅을 한다
  2. 오픈카카오채팅으로 신청을 한다(링크를 눌러주세요)
  3. 날짜 확정 후 스달 전송을 한다.
Sort:  

서울이라 못가서 아숩네요 ㅠㅠㅠ 지방러~

지방 ** 은 없나요 라고 알려주시면 제가 그동네 공연뜨면 가져와 보겠습니다 ㅎㅎ

지방 청주!! 입니다 ㅎㅎㅎㅎ 청주 공연 뜨면 알려주세요^^ 꾸벅!

동네만 가깝다면.ㅠ
너무 아쉽네요.ㅠ

팁이요 님은 어디신가요 ㅋㅋㅋ 지역이

@hyokhyok 님 오랜만요~~ ^* 좋은 활동에 많은 분들이 좋으실 듯 하네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암호화폐로 지친 분들이 공연을 보며 리프레쉬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10일 토요일7시 살게요!!

구매되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