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뮤지컬-바보사랑[신촌] (@woo7739님의 도움으로 무료분배 가능)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현재 최저가 13000원인 공연입니다

느낌이 딱 커플이 될것같은 느낌아닙니꽈!!! 썸남썸녀와 가서 남친여친이되어 오십시오!!!


평일은 8시 토요일은 3시 입니다(1월 27일은 8시)

가격은 2장에 1스달로 정하고 판매

최저가보다 쌉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이 망하면 전 대손해입니다

페이백

공연 관람하고 오신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풀보팅 및 구매스달이 1/2 페이백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해드리는 것 만으로도 거의 공짜 공연이실겁니다 ㅎㅎ

참가 방법

보팅후 신청한다는 글과 함께 수량과 날짜를 남겨주세요
1장은 구매가 안됩니다

참가 수량

max 5팀(10장) 입니다. (2장초과로 사실경우에 팀 수는 변경될수있습니다)

날짜 중복은 안됩니다(이경우 빨리하신분께 우선순위가 갑니다)

반응이 좋을 경우 다른 공연으로 찾아뵐게요 왠지 고가 공연도 이제 가능할 것 같네요

@woo7739 님의 도움으로 무료 분배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대댓글로 오픈채팅방을 올리겠습니다.
https://steemkr.com/kr/@woo7739/4ryuqj
@woo7739 님께 감사인사도 남겨주세요


드디어 집에 왔네요

https://open.kakao.com/o/sjwn21E

여기로 신청해주세요 참고로 보팅은 하셔야 하며, 6일 18일은 마감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혁혁님 스달송금대신 제가 풀보팅 해드렸는데.. 제가 몇장정도 받을수 있을까요.가능하면 10장 다 받고 싶네요.
혹시라도 추가금액이 필요하다면 스달 추가 송금의향도 있습니다.

받는갯수만큼 무료로 나누고 대신 혁혁님 글에 보팅해달라는 조건을 걸려고 합니다.

마켓이 새롭게 태어날 수 있을것 같아서 뭔가 기대가 됩니다.

우님 정말 감사합니다 10장에 대한 권한을 드리고 판매 후 페이백 해드리면 되는건가요?

일단 표는 제가 맴버십인 곳에서 구매하기에 권한을 드린다는 개념으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위에도 작성하였듯이 날짜만 겹치지 않는다면 팀당 몇장이라도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나중에 오픈카카오톡을 열테니 무료나눔 받으시는 분은 저에게 알려주시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대신 예약 하시면 꼭 가셔야 된다는 것과 취소하실경우 미리 알려주셔야 제가 취소수수료를 적게 낸다는 점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달러 가격이 변동적이지만 스팀 가격과 스팀달러 가격이 올라가니 가격이 부담되어 못 올렸던 공연들도 올릴수있을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 전 횩횩 입니다 ㅋㅋㅋㅋ

페이백은 따로 안해주셔도 됩니다. 그냥 제가 사서 나눔하는 의미구요.
어차피 나눔하는 포스팅으로 저도 수달이 들어올테니...별 손해는 아닙니다.

맴버십인 곳에서 구매하기에 권한을 드린다는 개념으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게 무슨뜻인지는 잘 모르거든요. 그냥 받으시는분게 횩횩님께 댓글달고 받아가세요. 정도만 알리겠습니다. 그 이후일은 부탁드릴뿐입니다.

대신 예약 하시면 꼭 가셔야 된다는 것과 취소하실경우 미리 알려주셔야 제가 취소수수료를 적게 낸다는 점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부분도 꼭 넣어야 겠네요.

ㅋㅋㅋ 우님 수달이 들어올테니 별 손해는 아닙니다 가 ㄷㄷ 합니다 ㅋㅋㅋ
스팀엔 서울분들이 적으신지...공연엔 별 관심이 없으신지..ㅠㅠ 공연글은 참여율이 적네요

좋은 기회인데 가볼길이없네용ㅠ 리스팀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당!!!

크..비수도권분이신가보네요 ㅠㅠ

오호 횩횩님 친구인 지누킹과 라이언이 포스팅 가보라고 해서 왔습니다 자리있으면 6일날 2장 신청해도 될까요?^^

가능합니다 ㅎㅎ 3시공연입니다 구매 진행할까요? 오픈 채팅방을 만들랬더니...회사라 할수가 없네요 ㅋㅋㅋ

넵 부탁드립니다!!^^ 1스달을 횩횩님께 드리면되나요?

우님꼐 감사인사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18일 2장 가능할까요ㅎㅎ

8시 공연입니다 가능하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woo7739님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ㅎㅎ

마포 살아서 반가운 마음에 후다닥 왔습니다 ! 1월 6일 3명가능할까요 :)?

1월 6일은 이미 먹스타님이...ㅠㅠ

kr-market이 살아나는 건가요 ㅎㅎㅎ

kr-market 살아나기 좋은 가격이네요 ㅎㅎ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은 공연인데요,, 가보고는 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안타깝군요

토요일도 일하시는 직종이신가봅니다 ㅠㅠ 화이팅 하십시오 저도 바빠지다보니 스팀잇에 소흘해지게 되는것 같네요 ㅠㅠ

나눔에는 추천! 마무리까지 문제없이 잘 진행되길 바라겠습니다.

13일 2장 신청가능할까요~?
여자친구와 가고싶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덕분에 잘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writing/@boomdi/feat
후기도 작성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