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시간연장)(kr-EVENT)무료나눔 고래 방수팩 당첨 결과! 바로2차 시작할게요.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ysung 입니다.
오전에 고래 방수팩 무료나눔을 진행했습니다.
8시결과 발표를 하겠습니다.


@kimhyeran @dyuryul @bonghans @jyp @bust
다섯분이 신청해주셔서 사다리 진행안하고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딱! 5분인지...ㅋㅋㅋㅋㅋ신기)
당첨되신분들은 카톡mmos0485 연락주세요!


111.jpg
고래가 신낫어요! 뒷면은 투명하기 때문에 터치하시는데 문제 없습니다.


현재 시간이 오후 8:00입니다.
5분에게 드릴생각입니다!
1차로 5분에게 드리고

2차로 5분에게 드릴생각입니다.
2차는 12시에 결과 발표 하겠습니다!
(2차는 당첨결과 동시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20개 해보니까 정신이 없더군요.
오늘 오후8시까지 보팅과댓글을 남겨주시면 8시에 사다리를 해서 랜덤으로 뽑도록 하겠습니다.


보팅을 어느정도 해주셔야 배송을 무료로 드릴수있어요 !!
많은분들이 참여 할수있게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대폰 궁금하신 게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른 정보를 원하시면 kr-phone kr-mobile 찾아주시면 됩니다!
kr-mobile,kr-phone 활성화 됬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 보팅,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대문 만들어주신 @inhigh 님 감사합니다!
@inhigh 님께서 재능기부 하십니다 ! 가서 댓글 달아주시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세요!
가서 팔로우도 하시고 대문도 받으시면서 보팅도 꾸욱한번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스팀로고2.jpg

follow me!

Sort:  

방수팩 이뻐요 ㅎ
그냥 주시나요? ㅎ

넵 무료입니다! 참여 하세요~!

방수팩 손들어 보아요ㅎ

참여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보팅과 2차는 참가해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끼양 부러워요!!! 참가신청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ㅎㅎㅎ

오호 ~! 저두 신청이용>_<

참여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ㅎㅎㅎ운이좋았네요ㅎㅎ 연락은어떻게드리면되나요?😀 아연락처가있네요😅😅

아하 잠시만요 수정했습니다 ..ㅠㅠ

@hyesung님의 이벤트에 대단하다고 느끼고 갑니다^^

하하 많은분들이 도움주셔서 이런것도 해보네요 하하

와.. 멋진 이벤트 입니다. 보팅 안할수가 없네요.
2차 참가 신청 합니다~

하하 많은분들이 참여해주면 기분좋아요!

방수팩 진짜 귀엽네요! 저도손들어요🤗

참여감사합니다~

오오! 귀여운 방수팩이네요 ㅋㅋ 참여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