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신상 스팀잇 에코백 / 검정색 티셔츠 새로 나왔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마켓 진행합니다. (2~5 SBD를 환불해드림)😁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에코백썸네일.jpg

검정셔츠가운데로고글씨.jpg

안녕하세요!! @changkyun07입니다^^

지난번 스팀잇화이트색상 티셔츠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코백블랙 티셔츠를 한번 디자인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1차 마켓 링크)

많은 분들께서 다른색상의 셔츠도 없냐는 문의가 있으셔서 가장 기본적이고 심플한 블랙색상으로 디자인 해 보았는데요.

검정색 색상엔 귀요미 고래들이 안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로고와 글씨만 달았고 화이트 색상에는 없는 뒷목부분에 로고를 단 디지안도 새로 나왔습니다. 간지 좔좔~~~~😎

이어서 에코백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더운 여름 언제까지 백팩매고 가죽백매고 다니실껀가요?!

가볍고 심플한 에코백스팀잇 로고까지 더하니 더더욱 시원한 느낌이 드는 에코백~!

그리고 흰색 스팀잇티셔츠는 인기있는 상품 위주로만 새로 리뉴얼했습니다.
(그래도 굳이 '나는 1차때 봤던 디자인 중에 맘에 드는게 있다'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반영해드리겠습니다! )


  • 셔츠 사이즈는 XS(85) / S(90) / M(95) / L(100) / XL(105) 2XL(110) / 3XL(115) 입니다.
    스크린샷 2017-06-28 오후 5.20.34.png

  • 유아용 사이즈도 주문가능합니다.
    스크린샷 2017-06-26 오전 9.11.08.png

  • 에코백 사이즈는 두종류입니다.

-기본사이즈
스크린샷 2017-06-30 오후 3.44.08.png

-대형사이즈
스크린샷 2017-06-30 오후 3.45.58.png

  • 가격은 에코백과 화이트셔츠는 15 SBD 블랙티셔츠는 17 SBD입니다.

  • 👉이번에는 판매방식을 바꿔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제가 보상 받는 보상금액이 200이 넘게되면 구매하신 분들께 5 SBD를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만약 보상금액이 100~199 SBD 사이면 구매한 분들에게 2 SBD달러씩 환불해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신 분들은 리스팀을 해서 사람들에게 알려서 보상금액이 올라갈 수 있게 도와주시고 저는 그에 따른 홍보효과를 볼 수 있으니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방식은 처음이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서로 윈윈할 수 있는 스팀잇마켓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주문방법

-카톡 ID changkyun07로 이름, 스팀잇아이디, 주문번호, 사이즈, 수량, 주소,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SBD달러를 보내실 때 "스팀티주문"이라는 문구도 함께 넣어주세요.

  • <참고사항>

글씨체는 업체의 사정에 따라서(해상도 등) 약간 다른 글씨체로 프린팅이 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배송은 신청한 날부터 약 7일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주문이 많으면 더 걸릴수도 있어요.)

(해외 배송도 가능합니다. 해외배송비는 SBD달러가 추가됩니다. 우체국 K-packet으로 발송 예정이며 해외배송은 제가 직접 수령해서 포장 후 라벨 붙이고 우체국까지 전달하는 비용까지 해서 10 SBD 정도면 좋겠습니다. 기간은 2~3주정도 소요됩니다. )


  • 스팀잇 에코백

A.
에코백스팀잇로고문자.jpg

B.
에코백스팀잇로고만.jpg

C.
에코백스팀잇로고문자작게.jpg

D.
에코백스팀잇로고만작게.jpg

E.
에코백고래1.jpg


  • 스팀잇 블랙티셔츠

F.
검정셔츠가운데로고글씨.jpg

G.
검정셔츠가운데로고만2.jpg

H.
검정셔츠로고글씨작게.jpg

I.
검정셔츠왼쪽로고만.jpg

J. (뒷면에만 로고가 있습니다)
검정셔츠뒷면스팀잇로고글씨.jpg


스팀잇 화이트셔츠

K.
흰색셔츠1.jpg

L.
흰색셔츠2.jpg

M.
흰색셔츠3.jpg

N.
흰색셔츠4.jpg

O.
스팀잇티아이러브스팀왼쪽.jpg

P.
스팀잇티샘플고래스팀오른쪽5.jpg

Q.
스팀잇티샘플고래스팀왼쪽4.jpg

R.
스팀잇티향유고래왼쪽.jpg


그럼 2차 @changkyun07 마켓 진행해보겠습니다^^

Sort:  

대박!!! 진심 다 소장하고 싶어요!!!! ㅠㅠ 보팅하고 가요

말씀만 들어도 기분이 좋습니다^^들러주시고 관심가져주시고 봇팅까지! 감사드려요!!헤헷~

하...... 종류별로 다 갖고 싶네요...

아하핫~~이쁜걸 보면 사고 싶은 욕구가 드는건 어쩔 수 엄나봐요~그 말씀 기분 좋네요^^

와.. 신상도 입고 되었군요!
멋집니다^^ 지금 스팀달러 변환 안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좀더 열심히 활동 할 껄 그랬다는 후회가...ㅎㅎ
혹시 예전에 말씀 하신 유아 사이즈 지금도 구매 가능한가요?

아마군님 덕분에 제가 깜빡했던걸 수정해서 추가했네요^네 유아 사이즈도 주문 가능합니다!ㅎㅎㅎ

에코백 이쁘네요 ㅎㅎ리스팀할게요!

와우~리스팀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티셔츠랑 에코백 고래가 세트네요ㅋㅋ
성황리에 끝나길 기원합니다!!

1차마켓 때 저 고래가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 에코백에도 넣어봤어요~^^응원 감사드립니다!

지난번에 창균님께서 뉴비들에게 무료이벤트해주신거에 당첨되어서 기디리고있는중인데 에코백도 심플하니 넘 이쁘고 전부 탐나고 욕심나네요
첫 보상받은것도 있고하니 아들한테 물어보고 주문해야겠네요(입금하는걸 몰라서 ㅎㅎ)
저도 약하지만 보팅하고갑니다

전혀 약하지 않습니다. 적은 보팅이라도 응원의 의미를 담아주신다면 힘이납니다^^감사드려요~!!ㅎㅎㅎ

스팀 로고는 라이센스가 개방되어 있나요? 이렇게 자체적으로 상품제작이 가능한건지..

https://steemit.com/steemit/@steemitblog/steemd-is-now-completely-free-to-use-with-an-mit-license
2개월 전 Ned 가 남긴 글입니다. Ned 는 스팀잇 대표구요. 스팀잇에서는 아직까지는 라이센스개념을 내려놓고 많은 사람들에게 스팀잇을 알리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https://cryptoshirts.io/product/steem-short-sleeve-t-shirt-2/
http://www.ebay.com/itm/Mens-Steem-Steemit-Logo-T-Shirt-for-Crypto-Lovers-XL-Black-/112450245107
https://www.amazon.com/steem-t-shirt/dp/B01IL0UY4C?th=1

ebay나 amazon 같은 대형 마켓에서도 판매가 진해되고 있고 현재까지 누가 로고를 붙여서 물건을 팔았다고 해서 문제가 되었던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 부분에 대해선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스팀쪽에서 문제를 만들어 걸고 넘어지면 저는 아마 할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문제를 걸고 넘어지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스팀잇 내부에서 스팀달러로 거래를 하는 형식이라 크게 문제가 될거란 생각은 안듭니다. 그리고 아주 단순한 생각이긴 하지만 스팀잇의 홍보효과도 있으니 스팀잇에서 싫어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단지 제 생각입니다^^;;

완전이쁘요!!!rt해요~

와우~리트윗까지!! 감사합니다~~^^

지름신 강림하시게 만드시네요 ㅋㅋㅋ

에코백 이쁘네요 👍👍👍 개인적으론 E가 젤이뻐요 ㅋ
@changkyun07님 팔로우 한걸로 기억하는데
안되어있어서 팔로우&리스팀 하고 갑니다

우와우와!! 감사합니다~^^전 팔로우 되어있습니당!ㅋㅋㅋ놀러갈께요!!

로고를 넣어서 주문 제작도 가능한가요?

현재 제가 올린 로고 말고 다른 로고 말씀이신가요? 보내봐주시면 한번 적용해보겠습니다.^^

방금 그린 타이포그래픽입니다. 꼭 적용 안 하셔도 됩니다 ㅎ 부담갖지말아주세요 ㅠ

헐...! 타이포그래픽!! 처음에 몰랐는데 타이패그래픽이란걸 듣고 보니 진짜 steemit으로 고래가 완성되었네요!^^멋집니다. 댓글에 보팅한적 별로 없는데 보팅할께요^^티에 적용하는건 추후에 고민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조만간 티셔츠로고 제작해보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