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극강]감성을 자극하는 제주의 숨은 보물! 정글 게스트 하우스

in #kr-manulnim7 years ago

상쾌한 아침입니다 소철님 ^^ 제주도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없이는 투숙이 안된다니....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아기자기 깔끔깔끔...좋네요, 거기다 완소냥이까지ㅎㅎ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한 주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Sort:  

@sunshineyaya7님께 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투숙객과의 하모니를 위해 이곳의 부부사장님이 원하는 투숙객을 면접보나봅니다 인터넷에 글로 ^^
정글에 맞지않는 분은 모시지 않는다고..

만족도 100% 보장! 합니다.
(돈도 안 받고 정말 열심히 광고중이네요 ㅋ)

@sunshineyaya7님의 아이디처럼
눈이 반짝반짝할 멋진 일들로 가득가득 하시길요~ ^^

전 이미 스팀잇을 하면서 눈도반짝 마음도
반짝반짝 할 수 있는 고마우신 분들 덕분에
아주 아주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제게는 내 마음에 받아들이기를 예쁜마음으로
행하시는 @sunshineyaya7님 이기에 더 많은것들이 보이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

아직도 스팀잇이 어렵게만 느껴지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코인포함...ㅎㅎ)...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하다보니...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가는 것 같아요..ㅎ''즐기면서 재미있게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ㅋㅋ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하지만 마음은 기쁩니다 ^^고맙습니다~소철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