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뢰'와 '배신'사이

in #kr-manulnim7 years ago (edited)

음.. 제 눈에는 남편 조련에 실패하신 분인가 봅니다.
조련은 '하모니'의 의미가 제일 커다란 부분인데 그걸 성공적으로 하지 못함이 아쉽고 그로인해 제 사람이 상처받는게 화나는거죠.

그래도 저놈의 쿨한척!

Sort:  

그 쿨함뒤에 얼마나 많은 인내와 아픔이 숨기셔야 할지... 보는 저도 이렇게 맘이 아픈데 말입니다...

그래도 자기말대로 쿨한년이라 ㅋ~

그런데..
제가 '대문자 A'형 혈액형을 가진지라..
마스터께서는 지금까지 보냈던 모든 것들은 그때까지 본인의 마음이라 돌려받지 않는다던데..

내가 보낸 칼은..
보통식칼 아닌데.. ㅡㅡ^

ㅋㅋㅋ 대문자 A 형이시라면 인정합니다!!!
마스터님은 멀해도 되실분이니 걱정은 그만 하겠어요~~

아... 소철님의 刀... 는....

道 닦는 마음으로 쿨하게 잊어버리시면 어떨까요??? ^^;;

소철소쿨은 제가 가고자 하는 방향이라..
실상 제가 안 쿨이죠 ㅋㄷ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