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附和雷同(부화뇌동) [부제:내가 생각하는 투기방법]

in #kr-manulnim7 years ago

처음 마진숏님의 아이디를 보았던 때가 생각납니다.

'마진숏?'
'이 투기자는 무슨 생각으로 아이디를 이렇게 만든걸까?'
'마진만?', '숏만?', '단타만 전문?'

이렇게 말이죠 ^^

그런데 이제 마진숏이 내게주는 의미는

'내 수익따위 없어도 글로 행동으로 포스팅하는 사람'

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

애니웨이
이 판은 분명 돈이 되는 판이긴 합니다.
미래도 이리로 오는듯 싶고..
다만, 돈벌이에 눈이 멀게되면 아무리 많은 돈을 벌게되더라도 나는 투기꾼임을 증명해줌이 아닐런지..

하긴..
투기꾼이어도 좋으니 벌면 다행인가 싶기도하고
그래도 결론은 벌어야겠죠? ^^

Sort:  

제 인성에 비해 너무 과한 평가를 내려주시는군요 ㅎㅎ 스팀잇 시작부터 지금껏 소철님께 신세만 지는 느낌입니다..요즘 일신상의 이유로 자꾸 드문드문한데 노력을 더 해야겠습니다~

음, 이기는놈이 버는게 아니라.. 버는놈이 이기는것이라 믿습니다! ㅎㅎ 우리 함께 많이 버시죠..^^

ㅎㅎ 다 잃고 이바닥을 떠나신 분들도 계신디요.
지금까지 버티고 있는 우리는 이미 승리한 것 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