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진상품이옵니다~"

in #kr-manulnim7 years ago

그냥 막 웃음이 나와요~... 저 어쩌나요??
아놔... 눈물나게 부럽습니다..

@sochul 님이 부러운건지,ㅎㅎㅎ 마스터님이 부러운건지,ㅎㅎㅎ 잘 모르겠지만.~ ㅠㅠ,, 사진, 그리고 그득그득한 맥주와 소주, 그리고, 포인트인 헛개수까지.ㅎㅎㅎㅎ 저 셋팅은 소철이 하신듯한~

그리고, 마스터님께서.. 어디 뭐있나 한번 볼까? ^^..
소철이 자꾸 이러시면, 제가 글 볼때마다 너무 샘이 납니다..ㅠㅠ

Sort:  

ㅎㅎㅎ 실제로는 알콜 냉장고가 부러우신거 아니신가요?
그러나 세팅은 마스터님도 동참하신 작품이란 것 ^^
부롸우믄 지는겁니다 @skt1님~
하지만 마스터님 집엔 다소 작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는 없다는 것~
내내 답답해라하셨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