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터키우기 vol.1] 마스터의 워킹맘 일기(부제:이땅의 워킹맘과 소통)

in #kr-manulnim7 years ago

소철님은 여성분이셨군요.... 남자분이신줄 알았습니다. ^^;;
저희 와이프도 워킹맘인데, 워킹맘들 고생많으십니다.
물론 전업주부분들도 고생많으시죠....^^

Sort:  

곧 주부가 되실분이지만 여성은 아니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넵... 제가 착각했네요.... 실례했네요....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 @corn113님 덕분에 곧 주부가 될 @sochul입니다 @seunglimdaddy님.
이로서 한 줄에 아이디 세개를 멘션하는 신공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캬~~

그나저나 이렇게 한방에 저를 주부로 만들어버리시는 콩님의 능력은 정말.. 두고보시죠. ^^

워킹맘은 원더우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대한민국 사회가 일하는 여성에게 또한 완벽한 아내로 엄마로 며느리이기를 바라는 시선때문이겠죠..
뭐 갑자기 이러한 시각을 바꿀 수 없다면..
우리 남푠들이 잘 해주는 수밖에요.
그러다보면 조금씩 바뀌어가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
오늘도 고맙습니다 @seunglimdaddy님~~
즐거운 휴일 되세요~

저는 설겆이가 싫어 음식을 만듭니다.
음식 만들기가 심심치않게 재밌네요....^^
맞벌이면 서로 도와야하지만, 도와준다고 하더라도 애들 엄마 일이 많은거 같네요.....^^;;

허어걱! 저는 음식은 못 만듭니다.
그런 의미로 @seunglimdaddy님의 '요리하는 남편'이란 모습에

'엄치척!'

서로 도와야 부부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