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주최강 맛스타 "이 집 대체 뭐얏!!!!"

in #kr-manulnim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빵 터졌네요~~~ ㅎㅎㅎ 경찰이 뒤돌아가면서 얼마나 웃었을까 싶어요~ ㅎㅎㅎ 마스터님 칼자국도 슬프지만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이라 생각듭니다. ㅋㅋㅋ 명작임에 틀림 없네요 ㅎㅎ 자꾸만 터져나오는 웃음은 이해해 주세요~ 소철님~~ ㅎㅎㅎㅎ

Sort:  

언제 시간과 장소가 허락한다면..

아! 밋업이 좋겠네요 ^^
제가 로사리아 자매님도 해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 네 그럼 전 영광이지요 소철님~~ ㅋㅋㅋㅋ 아... 기대됩니다...

아 잼나다.
한 삼십명이 까맣게하고 밋업하고 있으면
남들이 보고 '밋업'이 아니라 '믿엇'으로 알믄 어쩌죠 ㅋ ㅋㅋㅋ

ㅋㅋㅋ믿엇 ㅋㅋㅋ 또 누군가 신고를 하진 않을까요??? ㅋㅋㅋ

조만간 신문에서 이러지 않을지

사세확장중인 신흥종교 스팀교도들이 오늘도 전국에서 '믿엇'을 진행하고있다.
3S를 통해 현실의 스달을 받는 것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07
ETH 2408.1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