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극강]감성을 자극하는 제주의 숨은 보물! 정글 게스트 하우스

in #kr-manulnim7 years ago

우와~~~ 진짜 너무 너무 이쁜곳이네요~~~ 거기다 가격까지....
내년초에 제주여행가는데 무조건 여기로 예약해야겠네요!~
요런 정보 너무 너무 좋아요!!~~ 소철님!~ ^^

Sort:  

로사리아 자매님!
눈에 보이는 사진으로는 반도 담아내지 못했고
그 느낌은 거의 없는 수준이라 ㅡㅡ
아마 울 로사리아 자매님이 가신다면 만족도 99%(100은 인간미 없어서 ㅎㅎ) 생각합니다. ^^
위치또한 공항서 애월이 가까운지라 여행을 즐기기에도 괜찮으실겁니다.

단, 한가지 도로변에서 이곳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놓치기 쉬우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들어가야 한다는 것? ^^

엄마랑 언니랑 저랑 삼총사 여행일정이 있거든요. 아침부터 여행 생각을 하니 구름위를 둥둥 떠다니는것 처럼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소철님 덕분에 월요병 극뽁 할수 있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

오~~ 그렇군요.
제가 묵었던 3호가 세명 묵을수 있는 곳입니다.
싱글 침대가 하나 더 있거든요.
언제가 일정이신지 모르지만 세달전에 예약하신 분이 안 되는 경우 반면에 일주일 전에 되는 경우가 발생한다더군요. 입금도 당근 우선일테고.
저 믿고 함 가보세요 로사리아 자매님 ^^

다녀와서 맘에들지 않으심
이러다 포스팅에 도배되는 거 아닌가??
'공갈소철'로다 ㅋ

아니지!
로사리아 님과 두분의 미녀까지 취향저격
자신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