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chul의 난생처음 수플레 만들기 [부제:제빵사님들이 마치 신같아 보입니다]

in #kr-manulnim7 years ago

ㅎㅎㅎㅎㅎ 소철님 정말 고생 하셨네요~~~ 그래도 첨에 저정도면 전 합격드립니다~~ 담번엔 홈슐랭님의 도움을 받아볼까요 ㅎㅎ 전문가이시니 저보다는 더 훌륭하게 가르쳐 주실겁니다~~ 히힛👍👍 쌍 따봉 드립니다

Sort:  

아! 로사리아 선생님
저.. 정말.. 선생님이 존경스럽습니다.
이 어려운걸
또 해보겠지만 정말 더럽게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끝내고나니 재미는 있더군요 ㅎㅎ

제가 로사리아님한테.. 어쩨 이렇게 어렵고, 복잡하고, 힘들고, 도저히 따라할수 없는 레시피가 심플레시피 인가요? 라는 질문을 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ㅠㅠ;

@sochul 님, 주류, 칼 등, 요리분야에 기본기가 튼튼하심에도 "더럽게 힘들었다는~ ^^" ..

월요일 아침에. 잠깐 짬내어 보던 시간에.. 한 30분 뚜러져라 본것 같습니다..^^ "과연..어케 만들어 내신거지.. "라고 말이죠..^^

이게.. 그냥 선생님이 시키는대로 하믄
60점은 맞는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학생의 재량
그런데 실상 학생 수준이 떨어져서리 ㅎㅎ

주류와 칼은 완전 따로 노네요

하핫! 부끄럽사옵니다.ㅠㅠ
저보다 이렇게 훌륭하게 해내셨는걸요..ㅠㅠ
숨은 요리고수들이 많으신 듯 하여 저는 쩌~기 구석에 숨어있을랍니당 ('-')
로사리아님도 브라보~~ 소철님 브라보~~!!^^

언제 홈슐렝님에게 과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음 좋겠는데..
아마 힘들겠죠?

시간나심 요리밋업을 한번 개최해보심이 ㅎㅎ

멋진 생각인 것 같아요 !
열심히 준비해서 추진 한 번 해볼까요?^^ㅎㅎㅎ
소철님을 1번 손님으로 모셔야죠 ^^~ㅋㅋㅋ

홈슐렝님이 밋업 만드시면..
제가 1회때 모히또는 준비하지요 ^^
10분짜리 강의로 ㅋㄷㅋㄷ

콜 ! 저 캡쳐해놓겠습니당~~
모히또와 어울리는 요리가 1회 밋업 주제가 되겠어요, 그쵸?^^

헤헤.
제빵은 꽝이지만..
조주기능사는 갖고 있어서요. ^^
어울릴 음식은 홈슐렝님이 정해주시는 것으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