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극강]감성을 자극하는 제주의 숨은 보물! 정글 게스트 하우스

in #kr-manulnim7 years ago

여성분들의 마음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아름다운 가격 그리고 고퀄리티의 조식까지!!!
다음에 꼭 들려보고싶네요 ..
거기에 위치도 제가 가고싶었던 애월이네요 ㅎㅎ

Sort:  

애월땅을 이효리가 산 이후부터 뛰었다던데 ㅎㅎ
이곳을 운영하는 부부도 서울생활 정리하고 2009년에 내려오셨다더군요.

그러잖아도 포스팅하는동안 러브흠 자매님 생각이 났었는데 ㅎㅎ
꼬옥들러보시고 러브흠님의 후기가 보고싶어지네요 ^^

포스팅하는동안 저를 떠올려 주시다니.. 영광입니다. 소철님 (씨익~)
나중에 꼭 들려서 후기 남길겁니다. ㅋㅋㅋ(강한의지)
날씨가 너무 좋으니 어디들 가야할거 같아요. ㅎㅎㅎㅎ
행복한 월요일 오후 보내세요 ^^

럽흠자매님도 분명 꺄악~ 이란 반응이실거라 확신으로 ^^
하지만 이 좋은 가을 그 어느 곳에서라도 가을을 만끽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