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진상품이옵니다~"

in #kr-manulnim7 years ago

우리집엔 두 개를 들여놔야 겠다는생각이 강력히 듭니다.
말씀대로 하나는 화장품과 팩 등을 보관하는 가정용으로, 또 하나는 우리 마눌님 간식용으로요.. 제가 우리 마눌님과 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유인즉, 마눌님이 막내로 자란데다가 평소 입이 짧아 뭘 먹든지 조금만 먹거나 아님 나중에 먹으려고 남겨두고선 나중에 특히, 밤에 갑자기 전에 남겨 둔 것을 기억하여 찾곤하는데 식성좋은 제 딸이 이미 먹어버려서 종종 서운해하며 짜증을 부린답니다.
딸의 입장에서는 몇날 며칠이 지나도 안먹길래 먹은건데 길게는 몇 주가 지난 다음에 찾으니 같이 기분나빠 할 수 밖에요.. 밤에 어디가서 사다줄 수도 없고.. 그런 상황이 되면 제가 쫌 애매해진답니다. 어느편도 들 수도 없고 ^.^;
두 여성들 사이에 끼여사는 제 마음 sochul 님 잘 모르시죠 ㅎㅎ

Sort:  

아~~ 럽디제이님께 이런 애환이..
사랑하는 여인이 둘이 그것도 같은집에 살게되면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는군요.
생각도 못해봤습니다.
저랑 아들은 같은 세입자라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니 ㅋ~

사랑하는 마눌님을 위해 꼬~옥 전용장고른 준비하셔야 한다는데 100% 공감하여 댓글에 제 마음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

세상에 꽁짜는 없다는 sochul님네 가훈을 교훈삼아 요즘 너무 적어져 민망하지만 한번 더 풀봇!!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