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자화장실 에디켓.. 남자화장실과 다른가 봅니다 ^^

in #kr-manulnim7 years ago

ㅋㅋㅋㅋㅋ글을 읽고 소철님이 얼마나 난감하셨을지 상황을 떠올리니까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경험상(?) 여자화장실에서는 안에 사람이 있는 것 같으면 무리하게 문고리를 계속 돌려보지 않는 것 같아요 ㅋㅋ 마스터님이 당황스러우셨을만합니다 ㅎㅎ

Sort:  

그렇군요 역시.. 여자화장실에서는 대화를 하기보다는 조용히..
남자화장실에서는 말로 ㅋㅋ
그나저나 급남은 정말 어떻게 되었을런지..

저도 급남이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해지네요..... 과연 큰일을 어떻게 해결했을까요?..........................

설마.. 아니겠지요..

소철님, 그리고 방금 보내주신 보상액도 정말 감사히 받았습니다ㅠㅠ 이렇게 정말 받기만 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하고 송구한 마음이 동시에 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에이 먼 송구요 ^^
그리고 오늘.. 금요웹툰 올려주시는 날 아니신가요?
또 부담 왕창드리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39.86
ETH 3105.66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