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주최강 맛스타 "이 집 대체 뭐얏!!!!"

in #kr-manulnim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제작기도 빵터지고 내용도 재밌네요 ㅋㅋ 시커먼스? 생각나네요 ㅋㅋ재밌게잘봤습니다 그림도 종종그려주세요!^^

Sort:  

아~~ 진정한 창작가인 코부니님..
예술가의 정신세계를 잠시나마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게 온전히 일요일 하루를 투입한 결과물이라니..
그냥 글쓰기가 제게는 더 낫지 싶은 생각이..
그래서 종종은 힘들지 않을까 싶죠 --;
이러고 또 해보려 할겁니다 아마 ㅋ~

이게 시간투자도 상당하지만 중독성이있어서 ㅋㅋㅋ 또 재밌거든요.. 시간이사라지는마법!! ㅠ 주말어디갔니..-.,-;

아 그렇군요..
주말 반납 창착 활동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07
ETH 2408.18
USDT 1.00
SBD 2.43